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제품 소개&리뷰

갤럭시S10 정보 및 프리즘 그린색상 개봉기

반응형

갤럭시 S 10 프리즘그린


안녕하세요 LA-LUZ 벨라루즈입니다. 

요즘에 갤럭시 S10 가격이 많이 다운이 됐더라구요! 온라인카페나 11번가 같은곳에서도 행사를 많이하고 공시지원금도 엄청 늘어나서

요금제만 높은거쓰고 지원금 계산해보면 거의 10만원대로 구매가 가능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아빠 핸드폰을 갤럭시 S10프리즘그린칼라로 교체해드렸답니다~~~

원래는 블랙칼라를 원했는데 제가 구매할때 그린이랑 핑크 칼라만 남아서 그린으로 했어요!

근데 그뒤에 블랙이 다시 올라와서 블랙으로 할 수 있었는데 계속 보니 그린칼라가 이뻐서 그린칼라로 결정!

갤럭시S10 프리즘그린

아!그리고 예전에는 대리점가서 핸드폰을 구매했었잖아요. 근데 이번에 인터넷으로 구매해보니까 되게 편한게

SK배송매니저님이 직접 집에 오셔서 원래 쓰던폰에 있는 앱이나 사진 등등  다 새폰으로 옮겨주시고 가세요.

제가 이런거 잘 못하는데 직접 와서 해주시니 너무 편하더라구요~~

무료로!

 전에쓰던 배경까지 그대로 옮겨지니 이게 새폰인지 원래 쓰던건지 ㅋㅋㅋ

짜잔짜잔

갤럭시 S10

지금 갤럭시 S10을 구매하기 최고 좋은시기라고 하는데요!

갤럭시S10은 올해 상반기에 출시 되었죠. 

그리고 갤럭시S10의경우 저렴한 보급제폰도 아니구 인기도 굉장히 많은제품이에요.

지금은 통신사 공시지원금이 많아지고 가격이 많이 다운되어서 비교기종으로 나오는 갤럭시노트10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갤럭시노트 10 못지않은 하드웨어는 물론 가성비로 따지면 지금은 갤럭시S10으로 구매해야하는거 같아요!!

갤럭시S10 프리즘그린

갤럭시S10은 LTE버전3개,5G버전1개가 출시되었는데 제가 구매한건 LTE버전이에요.

아빠가 쓰시는거라 5G는 아직 필요가 없거든용!

그리고 5G쓰시는분들 애기들어보면 LTE도 충분히 빠르기 때문에 그렇게 메리트있다고 하지 않더라구여.

그리고 요금제 높은거 쓰시는분들은 5G쓰셔도 가격면에서 별로 차이가 없지만

가성비요금제를 쓰시는분들은 LTE가 나을거 같아요!!


갤럭시S10 디스플레이 경우에는 갤럭시S10이 6.1인치 // 갤럭시S10e가 5.8인치// 갤럭시S10+이 6.4 인치로 

갤럭시S10은 6.1인치 중간사이즈로 플러스보다 작은사이즈라 휴대하기 편해요.

큰사이즈 좋아하시는분들은 갤럭시S10+로!!

그리고 갤럭시S10이 갤럭시 S9보다 기본 배터리용량이 작다고 하는데 걱정 할 필요NONO

갤럭시S10부터 사용자 패턴 학습으로 사용기간을 최적화해서 배터리를 관리해주는 기능이 생겨서 

배터리를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갤럭시S10프리즘그린

솔직히 저같이 스마트폰에서 새로운기능보다 쓰느것만 매일 쓰는사람으로써는

갤럭시9나10이나 써보면 디자인이나 성능상 크게 변한 없이그게 그거 같아요ㅋㅋㅋㅋ

저는 아이폰X를 쓰지만 핸드폰이 고장나지 않는 한 별로 바꾸고 싶은마음도 없구요.


갤럭시S10 특징중 하나는  시리즈 최초로 디스플레이 지문센서가 전면으로 탑재가 되었어요!

그래서 후면이 굉장히 깔끔해요!!

저희 오빠가 갤럭시9플러스를 쓰는데 앞면은 비슷한데 뒷면이 확실히 10이 깔끔하고 이쁘더라구요.

그리고 카메라가 트리플로 탑재 되었어요. 요즘에는 카메라 트리플이 대세인가봐요ㅋㅋㅋ

트리플이라고 하면 망원,광각,초광각 카메라가 탑재되었다는거에요!

갤럭시S10 프리즘그린칼라 공개

색 이쁘지 않나요??실제로 보면 더 이뻐요

그냥 그린이라기 보다는 블루랑 그린 사이에 에메랄드빛??

블랙은 너무 딱딱할거 같아서 그린으로 한건데 만족해요.

갤럭시S10칼라를 소개해보자면 프리즘 블랙/프리즘화이트/프리즘그린/플라밍고핑크 총 4가지 칼라가 있어요.

프리즘이라고 하면 살짝 홀로그램같이 반짝이는 느낌이 있다는걸 말하는거 같은데 그래서 그런지 실제로 보면 다 칼라가 이쁘더라구요.

그중에 프리즘화이트가 가장 인기가 많고 그 다음 블랙이 많은거 같아요.

플라밍고핑크는 가장 늦게 출시 된 칼라인데 아이폰XR가 비슷한느낌인데 

코랄핑크 느낌이라 여자분들이 들고 다니시면 너무 이쁠거 같아요.

지금 갤럭시S10 대란이라고 할 만큼 가격이 다운되고 인기가 많다고 하는데

구매하실분들은 서두르세요~~~~~~!

마지막으로 아이폰사용자로서 갤럭시를 사용하는분들

삼성페이 부러워용

 지갑 들고 다닐 필요 없이 스마트폰으로 다 해결 해주는게 굉장히 편할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