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제품 소개&리뷰

마스카라추천/키스미 히로인 메이크 볼륨앤 컬 마스카라 02브라운 후기

반응형

" 브라운 마스카라 추천 "

키스미 히로인 메이크 볼륨앤 컬 마스카라 어드밴스드 필름 02 브라운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저번에 소개한 키스미 아이라이너에 이어서 오늘은 키스미 브라운 마스카라를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키스미 마스카라는 워낙 인기가 많잖아요!!!근데 저는 이번에 처음 써봤어요ㅎㅎㅎㅎ

원래 마스카라는 랑콤,바비브라운,클리오 제품만 쓰다가 키스미아이라이너에 만족해서 마스카라까지 이번에 같이 구매했어용

근데 결과적으로 완전 굿굿!

키스미 히로인 메이크 볼륨앤컬 마스카라 02브라운 

가격은 18,000원이에요.

세일을 많이 하기떄문에 만원초반대에 구매가 가능해요~~~

저는 아이라이너도 그렇고 마스카라도 일단 번짐없는걸 좋아해요!

제가 잘 번지는 스타일이거든요.

키스미 히로인 메이크 마스카라 종류는 볼륨앤컬이랑 롱앤컬 2가지 종류가 있어요.

제가 구매한 키스미마스카라는 볼륨앤컬이라 속눈썹 볼륨감을 업시켜주고 처음바른 그대로 유지시켜줘요.

저는 속눈썹 숱도 많고 굉장히 긴편이에요! 부모님 감사합니다ㅠ.ㅠ

그래서 마스카라는 롱보다는 볼륨쪽으로 쓰는편이에요.

속눈썹 길이가 짧으신분들은 롱앤컬로 쓰시면 더 좋으실거에요.

그리고 키스미 히로인 메이크 볼륨앤컬 마스카라는 이지 클렌징이라 물에는 강력한 워터스트롱 제품이고!!

세안제에는 굉장히 쉽게 지어지기 때문에 잔여물이 남지 않아요!!


물놀이가거나 마스카라하고 울때 번지면 생각만해도 끔찍하죠?...으악

하지만 키스미마스카라하고는 펑펑울어도 돼요ㅋㅋㅋ

강력한워터스트롱제품이니깐요!!

하지만 눈가피부가 굉장히 예민하고 주름이 쉽게 생기기 때문에 리무버로는 쉽게 지워져야 하잖아요!!

가끔 엄청 안 지워지는 제품때문에 지우다가 눈가가 빨개지고 약해지는데

키스미마스카라는 이지클렌징이라 리무버로 지울때 한번에 지워져서 너무 좋더라구요♥

키스미 히로인 메이크 마스카라 디자인도 너무 이쁘지 않나요.

뚜껑에 핑크색에서 실버로 이어지는 그라데이션이 키스미브랜드느낌이랑 너무 잘 어울려요.

그리고 저는 아이라이너도 브라운 ,마스카라도 브라운칼라로 사용하는데

이 제품이 진짜 좋은게 브라운칼라가 너무 이쁘다는거에요!!

키스미마스카라 브라운칼라가 한국인피부색에 맞는 내츄럴브라운과 혈색이 도는 레드빛분홍색을 배합해서 핑크브라운느낌이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전에 썼던 일반브라운칼라보다 훨씬 속눈썹에 발랐을때 이뻐요


키스미 마스카라 이쁘게 바르는방법은 먼저 뷰러로 속눈썹을 올려주고,속눈썹 뿌리에 브러쉬를 몇초간 댄 후,

브러쉬의 커브 곡선을 따라서 속눈썹 뿌리부터 들어 올리듯이 마스카라를 발라주면돼요~~

그럼 속눈썹이 이쁘게 올라가요~~~~속눈썹 뿌리부터 옆으로 지그재그로 해서 올려주세용!!!


키스미 마스카라는 볼륨 세퍼레이트 파우더 배합으로 볼륨감도 UPUP이고

폴리머 성분 배합으로 처음 바른 그대로 형태가 지속이 되기때문에 컬링도 오래가고 번짐이 적어요.

그리고 키스미 마스카라는 뷰티에센스 성분이 들어가 있어서 속눈썹을 보호해주는 기능까지 있습니다!!!

속눈썹 이뻐지는것도 중요하지만 속눈썹영양도 중요하잖아요!

굿굿

키스미 마스카라 처음 써봤는데 지금까지 브라운마스카라 써봤던것중에  칼라도 가장 이쁘고 번짐도 없고

세안도 쉬워서 너무 만족했어요!!!

브라운마스카라 찾고 계시면 한번 써 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