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제품 소개&리뷰

입생로랑틴트/웜톤에게 찰떡 8호 오렌지 리뷰!

반응형

" 입생로랑틴트 "

루즈 뷔르 꾸뛰르 베르니 아레브르 글로시스테인 

8호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제가 가장 많이 바르고 좋아하는 오렌지 틴트를 소개할게요!

입생로랑 틴트 8호는 워낙 유명해서 다들 잘 아실거 같아요.

제가 8호를 처음 쓴게 5~6년전인데 아직도 계속 구매해서 쓴다면 정말 이쁘다는거겠죠:)

새로나온 신상 틴트나 립스틱을 구매해도 재구매해서 계속 사용하는건 입생로랑틴트8호 밖에 없는거 같아요!

 저는 쿨톤보다는 웜톤이라 핑크보다 오렌지가 찰떡이거든요.

<입생로랑틴트>

입생로랑 하면 틴트 틴트하면 입생로랑인데요!

입생로랑은 립스틱포장상자부터 금색으로 번쩍번쩍 " 나 입생로랑이야" 라고 말하고 있어요.

입생로랑은 케이스가 너무 이뻐서 여자들 구매욕을 마구마구 자극하죠.

저도 케이스 때문에 구매한 입생로랑 화장품만 해도 몇개인지....아! 이번 향수 케이스는 진짜 이쁘더라구요!


케이스나 포장이 이뻐서 입생로랑이 화장품 선물하기도 가장 좋은거 같아요!

그렇다고 케이스만 이쁘냐??아니죠!!

칼라도 정말 다양하고 이뻐요.

<입생로랑틴트>

입생로랑틴트는 건조하지 않고 촉촉하고 지속성이 좋아서 한번 바르면 굉장히 오래가요.

틴트하면 입생로랑인 이유가 있는겨!

루즈 뷔르 꾸뛰르 베르니 아 레브르 글로시 스테인 

8호

그리고 입생로랑틴트 단독으로 발라도 이쁘지만 다른 칼라랑 믹스해서 발라줘도 굉장히 이뻐요!

 저는 8호 바르기전에 연한코랄컬러를 밑에 깔고 발라주면 훨씬 이뻐서 그렇게 많이 발라요.

<입생로랑 틴트>

오렌지 칼라 참 곱죠:)

그리고 입생로랑틴트 어플리케이터는 납작한 스퀘어 타입이라 바르기가 굉장히 편해요.

<입생로랑틴트>

입생로랑틴트8호를 손에 발색해 봤는데요!

오렌지 칼라가 굉장히 이쁘죠.

연한 오렌지빛이 아니라 바르면 살짝 레드 오렌지빛이 나는데

입술에 바르면 굉장히 생기 있어보이고 얼굴을 환하게 만들어줘요.

자잘한 쉬머펄이 들어가 있기는한데 바르면 티가 안나는거 같아요.

지금까지 오렌지칼라 립이나 틴트를 많이 발라봤는데 입생로랑틴트8호만큼 찰떡으로 잘 어울리는건 없었던거 같아요!

그리고 보시다시피 굉장히 촉촉해요.

매트한게 이쁠때가 있지만 저는 입술이 건조한편이라 촉촉한립이 더 좋더라구요.

글로시한 립을 잘 못 바르면 굉장히 촌스러워보여서 싫어하는데 입생로랑틴트8호는 전혀 촌스러워 보이지 않아요!

입술에 발색한 사진도 보여드릴게요↓↓↓↓↓

입생로랑틴트는 바르면 입술에 착!

발색이 최고에요.

그리고 덧바르면 덧바를수록 칼라가 진해져서 레드오렌지느낌이 강해져요!

한번만 발라도 발색이 잘 되니까 저는 한 두번만 바르는거 같아요.

근데 또 지속력이 좋아서 몇시간뒤에 봐도 똑같아요!.!

내가 이러니 입생로랑 틴트를 사랑하지잉

입생로랑틴트8호는 쨍한 느낌보다는 생기있어보이는 오렌지칼라라 데일리로 바르기 딱이에요!

저는 입생로랑8호를 데일리로 가장 많이 바르고 기분에 따라 다른 립을 발라요:)그리고 사계절 다 이쁜거 같아요.

특히 겨울철에는 입술이 건조한데 요거 바르면 촉촉생기발랄로 변신.

촉촉 오렌지립 찾으시면 입생로랑틴트8호 

추천추천


아! 그리고 입생로랑틴트8호 보다 쨍한 오렌지칼라 원하시면 디올 리퀴드 658도 엄청엄청 이뻐요.

이건 촉촉하지 않고 매트한 립인데 바르면 되게 이뻐요!!

다음에 디올658도 소개해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