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광명동굴 맛집//짬뽕이 맛있는 아라짬뽕

반응형


" 광명동굴 맛집 "

아 라 짬 뽕


안녕하세요 LA-LUZ 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너무너무 맛있는 짬뽕집인 아라짬뽕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번주에 광명 이케아에서 구매할게 있어서 잠깐 들렸다 예전에 맛있게 먹었던 아라짬뽕이 생각나서 혼자 짬뽕 하나 먹고 왔어요ㅋ.ㅋ


광명 아 라 짬 뽕


주소 : 경기도 광명시 가학로 39

TEL : 02-2686-3015 

영업시간 : 매일 11:00~21:00 // 주문마감 8:30분

(브레이크 타임 : 3:30분 ~4:30분)

매주 월요일 휴무 

예약/단체석/주차/포장/무선인터넷/화장실/놀이방


광명 아라짬뽕은 광명동굴에서 차로 4분정도,이케아,광명 코스트코,광명 KTX랑은 차로 6분정도 걸려요.

건물 중심으로 빙~둘러서 주차장이 있고 40대이상의 주차가 가능하지만

사람이 항상 넘쳐서 주차가 어려울때도 있어요.

광명에는 바람 쐴겸 맛집 찾으러 오거나 이케아/ 광명동굴 때문에 몇번 왔는데

광명에 있는 중식집중에서는  여기가 가장 맛있는거 같아요.

광명동굴 아라짬뽕은 줄 서서 먹는 맛집이라 항상 사람이 바글바글 하고

대기표를 받고 기다려야 하는데 저는 이날 평일 점심시간에 가서 그런지 대기 안하고 바로 들어갔어요~~

야호♥

원래 대기하면 식당안에서 마이크로 순서를 불러주세요ㅋ.ㅋ

대기하기 편하게 대기실에 의자도 많고 밖에 정원도 예쁘게 꾸며나서

구경하면서 시간보내면 금방 순서가 와요!

사람이 많은날에는 대기시간이 길어져서 1시간 정도 기다릴수 있어요!

대기실 자리도 부족하기 때문에 무조건 자리나면 앉아서 기다리세용

내 다리는 소중하니까~~~~

대기실에 캔디머신도 있는데 애들이랑 같이 와서 대기할때 놀라고 하면 좋겠어요ㅋㅋ

저도 옛날에 이런거 되게 좋아했던거 같아요. 어린아이들은 사탕이랑껌같은 군것질 엄청 좋아하잖아요.

많이 먹으면 엄마한테 막 혼나고ㅋㅋㅋ

대기실에 게임기도 있네요~~~~

800가지 옛날게임인데 한판에 100원이에요!! 어렸을때 이런 게임 오빠랑 진짜 많이 했는데

추억돋네요ㅎ.ㅎ

광명동굴 맛집인 아라짬뽕은 92석으로 넓은 홀을 가지고 있어요.

좌석이 부족할때는 혼자오신 손님은 합석을 양해부탁드린다고 써있는데 저는 다행히

자리가 많아서 편하게 먹었어요ㅎ.ㅎ

< 메뉴판 참고 >

 전 메뉴 포장 가능//추가 반찬은 셀프

특아라짬뽕은 빠른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대기/주문이 밀리는 피크타임에는 주문이불가할 수 있다고해요.

처음에 반찬은 직원이 세팅해주고 그 후부터는 셀프로 가져다 먹어요!

기본 반찬으로 나온 짜샤이,춘장,단무지

제가 주문한건 아라짬뽕이에요~~

특도 많이 드시는데 저한테는 많더라구요ㅠ.ㅠ 이것도 양이 많아요!!

아라짬뽕 특징은 짬뽕위에 숙주를 올려주세요!

숙주는 국물에 쒜낏쒜낏 저어서 숨을 좀 죽인 뒤 먹으면  면이랑 잘 어울러져요.

양파가 많이 들어있고 해산물은 오징어만 들어갔는데 다른 해산물이 많이 들어간 느낌이었어요.

면발도 탱글탱글해서 살아있고 국물도 딱 맛있게 매운정도(개인적으로 매운거 잘 못 먹는편)였고

불맛이 살아있는 맛이라 짬뽕을 지대로~~~느꼈어요ㅋ,ㅋ


매운거 좋아하시는분들은 불짬뽕 드세요!!

불짬뽕매운맛은 강,중,약 3단계로 조절가능해요~~~

혼자 먹느라 짬뽕 하나밖에 못 먹었는데ㅠㅠ

여기 탕수육도 엄청 맛있거든요.

탕수육은 과일/간장중에 선택인데 저희는 가면 간장으로 시켜먹어요.

과일 한번 먹었는데 간장이 훨씬 맛있었어요.

광명동굴 아라짬뽕의 찹쌀탕수육은 엄청 바삭하면서 부드럽고 쫀득해요!! 튀김옷이 과하지 않아서 좋구요.

콩가루를 찍어먹는게 특징인데 엄청 고소하고 매력있어요.


다음에 가족끼리 와서 탕수육도 시켜 먹을거에요♥

벨라야 이렇게 먹다가 관리 언제하니......흐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