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생활의 달인 떡볶이 최강달인 맛집/홍대 조폭떡볶이 솔직후기!

반응형

"홍대 맛집"

홍대 조폭떡볶이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오랜만에 밤에 홍대 나들이~~~~를 하면서 학창시절 추억의맛이 있는

홍대 조폭떡볶이에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포장마차로 시작해서 30년 넘게 굳건히~~~!  

홍대 떡볶이 맛집으로 자리잡고 있는 홍대조폭떡볶이

지금도 예전과 변함없는 맛일지 궁금하네요~~~~

홍대맛집

홍대조폭떡볶이

주소: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60

TEL: 02-337-9933

영업시간:11:30~06:00 연중무휴

주차장 NONO

홍대조폭떡볶이는 홍대 주차장길에 있고 수노래방이랑 멀지 않아요!

홍대입구역에 2호점도 있어서 본인 위치랑 가까운곳에 가시면 됩니다.

홍대조폭떡볶이 전용 주차장은 따로 없고

 홍대 공영주차장에 유료로 주차를 해야해요!

영업시간이 24시나 다름 없어서 야식으로 분식땡길때 최고에요:)

학생때  처음 홍대조폭떡볶이 이름 들었을때는

정말 조폭 아저씨들이 조폭 일 그만두고

떡볶이 장사하는줄 알았음!!!!!

근데 들어보니 사장님이 조폭처럼 듬직하게 생겨서 

조폭떡볶이라고 불린다고~~~~ㅋ.ㅋ

홍대조폭떡볶이 매장에 들어가면 

떡볶이,오뎅,튀김등 조리되는 모습을 볼 수 가 있다.

 주문->(선불)계산->음식을 받고 매장으로 이동까지

셀프로 알아서 척척 하면 된다!

홍대 조폭떡볶이에서는 모든게 셀프~~~!

내부에도 자리가 있지만 

외부에도 포장마차처럼 테이블이 있다는거!

안에 사람이 많을때는 자리를 먼저 잡고 주문을 하는건 팁입니다~~!

오뎅국물도 셀프!!!!!!

2인,4인테이블이 준비되어있는데 테이블간격이 좁은편이라

오래 앉아있기는 불편해요!

사람이 많아도 회전율은 좋은편이에요.

시간대 별로 사람이 엄청~~많을때가 있으니 주의하세요:)

가격은 학교 앞 분식만큼 저렴하지는 않지만

번화가에서 먹는 분식집 가격치고 저렴한편!

메뉴는 떡볶이,순대,튀김,오뎅,김밥,라면으로

 딱! 필요한 분식집 메뉴만 있는 알찬 구성임:)

콩나물 팍팍~넣고 끓인 해장라면은

홍대에서 놀다가 해장으로 한그릇 때리기 좋을듯

굿굿 

근데 내가 갈때마다 라면 판매종료래....

생활의 달인 떡볶이 최강달인 윤태명씨 가게가 조폭떡볶이입니다!

근데 떡볶이 최강달인이 몇명 되는듯하다ㅋㅋㅋㅋ

미국에도 조폭떡볶이 지점이 있나봐요!

요즘에 외국 나가면 한식이 인기 폭발이던데 떡볶이까지 줄 서서 먹는다니

조폭떡볶이 먹으러 미국 가야겠네요~~~~

조폭떡볶이가 온라인으로도 판매한다고 하니 

혹시 멀리 사시는분들중에 조폭떡볶이 맛이 궁금하시면 

주문해서 먹어보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간장과 수저는 매장안쪽에 준비되어 있으니까

 셀프로 가져가시면 돼용!.!

맛있게 먹은 후 빈식기 처리까지 셀프~~~~

사진에 보이는 선반에 쏙~넣어두고 가시면 됩니다!

떡볶이 1인분 3,500원/오뎅 3개 2000원

두두둥!!

저는 떡볶이,오뎅을 1인분씩 주문했어요!

드디어 오랜만에 조폭떡볶이를 맛 볼 시간이네요

떡볶이맛은 누구나 두루두루 좋아 할 만한 맛으로

달달함+칼칼함이 느껴지고 매운맛은 맛있게 매운정도!

몇년전에는 매운맛이 더 강했는데 요즘에는 덜 매운거 같아요.

요즘에는 매운맛이 강한 떡볶이들이 대세인데

 저는 이렇게 달달하고 양념 잘 배인 시장떡볶이 스타일이 좋더라구요.

근데 요즘에는 맛있는 프랜차이즈 떡볶이가 워낙 많아서 그런지

홍대조폭떡볶이 맛이 특별하게 맛있다고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옛날 고등학생때는 홍대조폭떡볶이 먹으면

너무 맛있어서~~~~

 친구들이랑 매일 가서 먹었던 기억이 있거든요!

추억의 홍대 조폭 떡볶이~~~

암튼 떡볶이맛이 감탄할정도는 아니지만

 누구나 맛있게 먹을맛정도!

오뎅국물이 약간 심심한데 맛있다!

오뎅을 떡볶이 국물에 찍어서 먹은다음

 오뎅국물 후루룩~ 하면

학창시절 분식의 추억이 고스란히 떠오르는맛이다~~~~!

오뎅도 쫄깃쫄깃한게 탱탱해서 맛있다.

길쭉한것보다 꼬불꼬불한게 더 맛있음

학생때 먹던 트럭 조폭떡볶이 맛이 지금보다 훨씬 맛있는거 같지만

 추억이 깃든 떡볶이맛이라 언제 먹어도 맛있게 먹는다~~~

맛이 특별하지는 않지만 익숙한맛에

 홍대에 가면 조폭떡볶이로 발길이 향한다~~~~~~!

오랜만에 홍대조폭떡볶이에서 떡볶이 어때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