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강동구맛집/쫄깃탱탱 수타 손짜장으로 유명한 "오형제손짜장"

반응형

"강동구맛집"

오형제손짜장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강동구의 짜장면 맛집중의 하나인 오형제손짜장에서

손짜장 먹어 본 솔직후기를 남겨볼게요:)

"강동구 성내동 맛집"

오형제손짜장

주소:서울시 강동구 성내3동 천호대로1108

TEL:02-488-3735

영업시간:24시영업

단체,주차가능

오형제 손짜장 강동점은 

가게앞 주차공간이 넓어서 주차하기 편해요!

오형제손짜장 위치는 강동역과 길동사거리 중간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교통도 편하고 접근성이 좋아요!

강동역에서 걸어서 5분도 안걸려요.

하남이나 미사리쪽으로 가거나 외곽순환도로,중부고속도로쪽으로 갈때 

오형제 손짜장에 들려서 짜장면 한그릇 먹으면 딱~ 이에요!

강동구 모범음식점중 하나인 오형제 손짜장:)

오형제손짜장은 온 가족의 차이니스푸드로 

오형제와 조카들이 각 지점을 운영하고 있어요!!!

진짜 가족애가 느껴지네요ㅋㅋㅋㅋㅋ

본점은 둘째가 운영하는 의정부점이에요!

유명맛집이라 연예인들 사인도 볼 수 있어요~~~~!

오형제가 같이 방송에 출연한 모습도

매장에서 사진으로 볼 수 있어요~~!!

매장은 깔끔하고 넓으며 테이블이 많아요~~!

오픈된 주방이라 수타 두드리는게 보이더라구요.

제가 이날 아침 일찍 방문해서 홀에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식사시간에는 말할것도 없고 24시 운영이라 자정 넘어서도

사람이 많은곳이에요!

오형제 손짜장에서는 자리를 먼저 잡고

키오스크로 선불결제로 주문을 하는데요,

자리 잡은 테이블 번호를 입력한 뒤에 메뉴 선택해서

현금/카드 결제 하면 됩니다~~!

포장할때는 테이블번호 0번을 입력하세요!

오형제 손짜장 매장안에서 아이스크림도 판매해요.

아이들이랑 같이 밥 먹을때 후식으로 사주면 좋을듯한데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더라구요~~~!

바류 1000원/콘,설레임류 1,500원/비안코2,000원

커피는 믹스커피기계랑 원두커피기계 2종류가 

준비되어 있고 무료로 이용가능해요!

원두커피를 마셔봤는데 진하지 않고 연해서

커피맛보다는 구수한 차 먹는거 같았어요:)

"강동구 맛집"

< 오형제 손짜장 메뉴 >

가격은 다른 일반중국집에 비해서 조금 비싸게 느껴짐!!!!

기본 손짜장이 7,000원임!

수타짜장이라 그렇겠지요?.?

오형제 손짜장 신메뉴로

뜨거운 돌판짜장이 나왔는데 돌판짜장 후기를 찾아보니까

불맛나는게 엄청 맛있다고 추천했음!!

색다른 짜장 원하시면 돌판짜장 한번 드셔보세요:)

"손짜장 7,000원"

가격이 다른 중국집들보다 약간 비싼편이라 그런지

양이 곱배기정도로 많았어요!!!

면발이 수타라 일반 자장면보다 훨씬 굵음!

 단무지,양파,춘장이 기본반찬으로 나옴

짜장소스는 다른곳이랑 비교했을때

특별함은 없었고 평범했어요!

옛날 짜장면 소스 스타일로 살짝 달달한편이에요.

야채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아삭아삭 식감이 좋았구요.

면이 수타여서 그런지 확실히 쫄깃탱탱하고 단단해요!

굵기는 굵은편인데 수타면 특성상 면발의 굵기가 일정하지는 않아요.

짜장면 먹을때 면의 식감을 중요하게 생각하는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곳이에요!!

후루루룩~~

자장면 한그릇 뚝딱!!!!!

강동구에서 맛있는 짜장면집 찾으시면 

오형제 손짜장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