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시흥 계수동 맛집/20년전통 중국요리 전문 다미홍!

반응형

"옥길동/계수동 맛집"

중국요리 전문점 다미홍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얼큰한 짬뽕을 좋아하는 저랑 오빠가 시흥 계수동에

 정통중화요리로 맛있는곳이 있다고 해서

점심먹을겸 검색해보고 네비찍어서 방문해봤어요!!

시흥 계수동 짬뽕맛집은 다미홍입니다!!!

시흥 계수동으로 주소가 나오는데 부천 옥길동쪽이에요.

광명이랑도 가깝구요.

"시흥맛집"

중화요리 전문점 다미홍

주소:경기 시흥시 계수동 180-1

TEL: 031-313-0365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구정,추석 각각 2일간만 휴무)

주차,배달 가능

가게앞에 주차공간이 넓어서 주차걱정은 NONO!

다미홍은 20년전통의 중화요리점으로 

광명에서 나산중식으로 시작하고

 지금 시흥 계수동에서 다미홍으로 자리잡은거에요:)

다미홍 내부는 넓고 인테리어가 깔끔해요!

단체석도 있고 단체손님도 많아요.

좌석은 좌식과 테이블석이 있는데 

저는 테이블석이 더 편해서 테이블석에 앉았어요:)

짬뽕이 유명하다더니 해물짬뽕,오징어짬뽕

겨울에는 굴짬뽕까지 다양하네요~~~~

'

< 다미홍 메뉴 > 

다미홍에는 웬만한 중국집 메뉴는 다 있는데

 그중에서 짬뽕이랑 탕수육이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세트메뉴 B사천탕수육+짜장면+해물짬뽕 27,000원을 주문했어요.

그대신 짜장면을 해물짬뽕으로 바꿔서 짬뽕2개로요!

시흥맛집 다미홍 기본셋팅

별다른 반찬은 없고 기본 단무지,양파,깍두기,간장,춘장이 나와요!

사천탕수육이 먼저 나와서 몇개 먹다보니 

해물짬뽕이 나왔어요!

다미홍은 부먹스타일로~~~탕수육에 소스가 부어져서 나와요.

저는 원래 부먹스타일이라 상관없었어용!.!

사천탕수육이라 기본 탕수육보다 빨갛고 매콤한맛인데 살짝 자극적이지만

소스가 맛있었어요.

근데 고기가 살짝 질겼어요~~

기대기대한 다미홍 해물짬뽕!.!

해물짬뽕에 꽃게가 올라가 있네요~~~~

야채랑 해물도 듬뿍 들어가 있어서 완전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근데 먹어보니 실망...

기대를 해서 그런가 너무 평범한맛이었어요.

오히려 집근처 동네 맛있는 중국집이 훨씬~~더 맛있어요.

그냥 딱 기본짬뽕맛에 얼큰함이 별로 없고 

밍밍한 맛이라 별로 였던거 같아요!


기대했던 짬뽕보다는 탕수육을  더 맛있게 먹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