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신길동 유명맛집/40년 전통 양고바우설렁탕 본점

반응형

"신길동 맛집"

양고바우설렁탕 본점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집에 들어가는길에 출출해서 뭐 먹고 들어갈까? 고민하다가

 신길동쪽이라 양고바우설렁탕이 딱!생각나서 오랜만에 양고바우설렁탕에 방문했어요.

양고바우설렁탕은 1975년부터 영업을 한 40년전통의 설렁탕집이라 

신길동쪽 사시는분들이면 다 아실거에요:)

양고바우설렁탕은 2층까지 운영하는데

제가 늦은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2층은 불이 꺼져있었어요!

1층이랑 2층 메뉴가 다른데 

1층은 설렁탕 도가니탕 수육등을 먹을 수 있고

2층에서는 부대찌개랑 불고기 냉메밀 왕만두를 먹을 수 있어요!

"신길동 맛집"

양고바우설렁탕 본점

주소: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 272

TEL: 02-832-1735

영업시간:24시운영/연중무휴

주차,포장가능

신길동 맛집 양고바우설렁탕 주차는 건물옆 공영주차장에 가능해요!

공간이 넓어서 주차하기 너무 편했어요.

 공영주차장에 무료주차 1시간

런닝맨에서 신길동 유명 설렁탕 맛집으로 소개되면서

런닝맨 멤버들이  양고바우설렁탕 본점에

 방문한 사진도 있었어요:)

눈물의 설렁탕 맛!!

저녁늦게 방문해서 사람은 거의 없었는데

 내부는 깔끔하고 넓었어요!

양고바우설렁탕가게 천장에 사진처럼 멋지게 

미니카로 꾸며져 있길래

사장님한테 물어봤더니 사장님이 취미로 미니카를 

수집해서 가게에 전시하신다고 하더라구요! 

건전하고 좋은 취미같아요:)

신길동 맛집 양고바우설렁탕 본점은

24시라 기사분들이 많이 방문해서 그런지 차량용품도 판매하더라구요!

떡국떡이랑 간식두용:)

자판기커피는 일반커피와 시나몬커피 2종류가 있어요 

가격은 300원이에요!

원두커피도 있는데 가격은 2,000원인데 

식사 한 손님들은 1,000원에 먹을 수 있어요!

(원두커피는 카운터에 문의)

양고바우설렁탕 원산지

오!!

고춧가루 국내산,중국산 섞은거 빼고는 다 국내산이네요!!

그리고 양고바우는 전날 도축한 국내산 고기와 뼈만을  사용한다고해요!

양고바우설렁탕 메뉴

메뉴는 설렁탕,도가니탕,수육,접시도가니,모듬수육등이 있어요!

대부분 설렁탕이랑 도가니탕을 많이 먹는거 같아요.

오랜만에 방문하니까 40주년 기념 할인행사를 하더라구요!

도가니탕은 15,000->13,000원 / 특설렁탕은 10,000->9,000원에 행사중이에요.

아싸!할인은 다 조아~~~

그래서 기본설렁탕 8,000원 주문하려다 특설렁탕으로 주문했어요!

양고바우설렁탕집에서 찌개용,국물 설렁탕 육수 700ml짜리 

한팩에 5,000원에 판매중인데

사가서 집에서 요리할때 육수로 쓰면 좋을듯해요!!

자리를 잡으니 김치,깍두기,대파를 가져다 주셨어요!

양고바우설렁탕에서는 김치,깍두기를 직접 담근다고 해요!

테이블에 소금,고춧가루,다진마늘이 준비되어있어요!

댜진마늘은 국내산이에요!

설렁탕 드실때 조금 넣어서 먹으면 맛도 더 좋고 몸에도 좋아요:)

특설렁탕 9,000원 등장!!!

설렁탕 국물이 엄청 뽀얗고 맑아요!

시원한맛을 위해 대파를 듬뿍듬뿍 넣어줍니다~~~

설렁탕집은 김치가 맛있어야죠!!!!!!!!!!

배추김치가 적당히 익어서 딱 좋았고

깍두기는 쉬원해서 설렁탕이랑 잘 어울렸어요.

확실히 특설렁탕이라 고기가 엄청 많더라구요!!!

설렁탕 국물이 굉장히 구수하고 진해요!

고기도 잡내없이 부드럽고 고소했어요:)

 설렅탕에 밥을 말아서 고기랑 김치 올려서 한입 먹으면 

꿀맛~~~힘이 불끈불끈~~~

든든해지는 느낌이에요!

밥이 부족할때는 공기밥 추가 500원이에요!

1000원도 아니구 500원이라 엄청 저렴하네요.

고기소스에 고기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오랜만에 양고바우설렁탕본점에 방문한건데 예전보다

국물도 더 진해지고 전체적으로 더 맛있어진거 같아서 만족스럽게 먹었네요!!

한그릇 뚝딱!!

신길동 근처 설렁탕맛집 찾으시면 

양고바우설렁탕 한번 방문해보세요오!.!

맛있고 든든하게 한끼 먹을 수 있는곳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