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노량진 24시맛집/갈비탕과 육개장이 맛있는 육갈탕!

반응형

"노량진 맛집"

갈비탕과 육개장이 맛있는 집 육갈탕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노량진에서 혼밥하기 좋은 육갈탕1호점에서

 대왕갈비탕 먹은 후기를 남겨볼게요!

육갈탕 1호점은 노량진역 4번출구 바로앞에 위치하고 있어요:)

육갈탕은 노량진에 1호점,2호점이 있는데 저는 1호점을 방문했어요!

저는 몰랐는데 찾아보니까 2호점이 

더 인기가 많은거 같은 느낌이에요ㅋ.ㅋ

노량진 맛집 육갈탕은 24시운영이라 저녁 늦게 출출할때도

한끼하기 좋다는거!

방송에도 여러번 출연한 육갈탕!

육갈탕 내부는 길게 넓었어요.

혼밥을 많이 하는곳이라 1인테이블이 많았어요:)

그리고 모든메뉴가 포장이 가능하기때문에

 테이크아웃 손님들도 많더라구요.

"육갈탕메뉴"

육갈탕.갈비탕.육개장,비빔밥.갈비찜,보쌈등등

메뉴가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육갈탕은 가격이 저렴한게 매력적인데요!

저렴하게 판매할 수 있는 노하우4가지가

유통구조축소,무인결제,단순한주방업무,정직제조 떄문이라고 해요.

주문은 선불로  

결제는 무인기에서 해야 됩니다!

육갈탕에서는 모든게 셀프시스템이에요.

< 육갈탕을 즐겁게 이용하는방법 >

1.카운터에서 메뉴를 고른후 주문합니다

2.결제를 하고 대기표를 받아 자리에서 기다립니다.

띵똥~소리가 나면 전광판의 번호와 대기표 번호를 확인해주세요.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시작되어 5~10분 정도 기다리면 음식이 나옵니다.

3.번호가 호출되면 음식을 받아갑니다.

4.맛있게 먹고 난 후에 식기를 반납해주세요.

방앗간에서 직접 짠 100% 고소한 참기름만 사용한다고 하는데

참기름이 어디에 들어가지?.?ㅋㅋㅋㅋ

육갈탕 원산지

소고기:호주산.미국산

돼지고기:칠레산,국내산(제주)

쌀,깍두기:국내산

김치:중국산

김치가 중국산이군.......

소스가 많죠ㅎ.ㅎ

각자 주문한 메뉴에 맞게 소스를 가져가서 먹으면 됩니다!

당연히 반찬도 셀프겠죠!

육갈탕에서는 셀프가 아닌게 없어요ㅋ.ㅋ

짜잔!!!!

대왕갈비탕 6,500원 등장!!

육갈탕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오늘은 자극적인 빨간국물보다

맑은국물이 먹고싶어서 갈비탕으로 시켰어요:)

6,500원 가격치고 갈비탕 비주얼 괜찮죠??

밥도 고봉밥처럼 양이 많음

반찬메뉴는 바뀌지 않고 고정반찬으로 

김치,콩나물,오뎅볶음 세가지가 항상 나온다고 해요!

맛은 그냥그냥 무난한맛인데 간이 심심해서 좋긴했는데

갈비탕 먹을때 깍두기가 없으니까 영 별로더라구요.

갈비탕에 고기는 큰거 4덩어리 들어있었어요!

국물맛은 나름 진하면서

 다 아는 갈비탕국물맛~~~~

고기는 간장소스 가져온거에 콕콕

찍어먹으면 더 맛나요.

근데 고기가 생긴것도 그렇게 보이지만

질김..ㅋ.ㅋ

잡내는 안 나지만 부드러운 갈비탕 고기는 아님!

그래도 다 먹었음:)

갈비탕국물에 밥 말아먹어야 든든하게 먹쥬

갈비탕 안에 당면도 듬뿍 들어있더라구요!!

육갈탕 맛은 쏘쏘 양은 인정~~~~~~


맛은 쏘쏘하지만 저렴한 가격 생각하면 잘 나오기 때문에

육갈탕에 사람이 많은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