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응암동 감자국거리//30년전통 태조 대림감자국

반응형

" 은평구 응암동 감자국거리"

태조 대림감자국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은평구 응암동쪽에서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날

근처맛집을 검색해보니 응암동 감자국거리가 유명하다고 해서

처음으로 응암동명소인 감자국거리를 방문했어요!

참고로 감자국이 감자탕이에요:)

감자국거리에서는 감자국을 먹는거지유!.!

제가 방문한곳은 응암동 감자국거리에서 가장 오래된 맛집이자

터줏대감으로 불리는 태조 대림감자국이에요!

"은평구 응암동맛집"

태조 대림감자국

주소: 서울 은평구 응암로172

영업시간:00~24:00

TEL:02-306-6535

가게앞에 주차가능,배달가능

태조대림감자국은 대림시장과 감자국거리 입구에 위치해있어요!

'

은평구에서 30년 이상 성실히 영업중인 음식점으로 

토박이 음식점 지정증까지 은평구청장에서 받았다니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기대:)

TV방송에도 많이 나오고 연예인들도 많이 찾아오는

유명한 태조 대림감자국!

내부분위기는 정말 편한느낌에 오래된 맛집 분위기에요!

늦은시간이라 사람이 많지 않아서 

더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태조 대림감자국 메뉴>

메뉴는 감자탕과 양념뼈구이 2가지에요!

감자탕은 소,중,대,특대 사이즈로 주문이 가능한데

저는 혼밥이라 소자리 주문하기가 애매해서 

1인분도 가능하냐고 사장님한테 물어봤더니

원래 점심식사에만 가능한데 차려주시겠다고 하시더라구요!

와우 감사합니다아

감자탕1인(8,000원)

보기좋게 한상이 차려졌어요!!

1인이라 뚝배기에 나오는줄 알았는데 버너에 끓여서 먹을 수 있게

나오니까 더 푸짐해보였어요.

반찬은 김치와깍두기 ,고추,당근 간단하게 나와요.

김치가 비주얼도 좋고 맛있었어요!

깍두기 보다 김치가 더 감자탕에 잘 어울려서

김치위주로 먹었네요.

감자국에 깻잎과 쑥갓이 듬뿍 올려져 있어요.

금방 숨 죽으면 양이 작아지겠지요!

보글보글

야채가 익을때까지 끓여준다음 먹으면 돼요.

감자탕에 뼈는 5개정도 들어있었어요.

살을 잘 뜯어서 먹어보니 생각보다 부드럽지 않고

퍽퍽하면서 질겼어요.

깻잎,쑥갓때문에 느낌함을 잡아줘서 국물은 괜찮았는데

고기가 너무 별로였어요.

오히려 동네에서 먹는 감자탕이 더 맛있게 느껴져서

실망했네요...!

마무리로 볶음밥을 셀프로 비벼서 먹을 수 있는데

배도 부르고 맛도 별로라서 안 먹었어요!

감자국거리에서 가장 유명한맛집이라 기대했는데

실망이커서 재방문의사는 없네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