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이대/신촌기차역 24시맛집-고기 듬뿍! 나주곰탕

반응형

"이대/신촌기차역 맛집"

 나주곰탕·냉면


안녕하세요LA-LUZ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이대/신촌기차역에서 곰탕맛집으로 유명한 나주곰탕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정성가득 뜨끈한 곰탕먹고 건강해지자구요!!!

"이대 나주곰탕"

주소: 서울 서대문구 신촌역로 7 1층

TEL:02-313-8701

영업시간:24시운영

주차,포장가능

이대 나주곰탕 위치는 신촌기차역에서 신촌기차역로타리가는방향에 있어요!

24시운영이라 언제든 식사가능~~~~~~

이대 나주곰탕에서는 포장도 가능한데 

포장주문은 갯수당 포장비가 있어요.

나주곰탕에서 식사를 하면 가게뒤에 있는

 주차장에 1시간동안 주차가 가능해요:)

실내는 깔끔한 인테리어에 혼밥하기 편해요!

늦은시간이라 사람이 많지는 않았어요.

"나주곰탕은 옛날 전통 방식 그대로 양지,사태,스지(콜라겐)을 

가마솥에서 삶아낸 후 고기를 양념하고 기름기를 제거하여

맑은 육수와 함께 담아내는 아주 담백하고 영양가 많은 곰탕이에요"

곰국이라는 시가 가게에 걸려져 있어서 읽어봤어요!

생각해보니 고우고 삶아야 진하게 우려진다는게

 곰국과 삶이 같은게 많네요:)

"이대 나주곰탕 메뉴"

곰탕뿐만아니라 만두,수육,갈비찜,냉면등 

메뉴가 꽤 다양했어요!

나주곰탕 원산지는 배추:국내산/고춧가루:국내산+중국산

소고기:국내산 한우,호주산

쌀:국내산이에요.

나주곰탕(9,000원)

 밥과 곰탕뚝배기,배추김치,깍두기,양파절임,고기소스 구성으로

맛있게 차려졌어요!!

나는 한국인이라 밥이랑 뜨끈한국물이 가장 좋다*.*

배추김치는 달달한맛이 났고

깍두기는 기본맛인데 시원하니 아삭아삭했어요.

양파절임은 상큼해서 곰탕 먹을때 하나씩 먹으면 

질리지 않고 좋더라구요:)

곰탕에 고기가 듬뿍듬뿍!

국물위에서 봐도 고기가 많은게 보이쥬

그리고 저는 곰탕에 파가 많은걸 좋아하는데 

파도 송송송 듬뿍듬뿍!들어있어요!

고기를 고기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더라구요.

고기가 잡내없이 괜찮았음:)

뽀얀국물이 특징인 다른 곰탕들과 달리

나주곰탕은 맑고 시원한맛이 나요.

먹어보니 국물이 되게 맑고 뽀얀데

 깔끔하면서도 진한맛이 느껴졌어요.

(특별하지는 않고 기본 맛있는 곰탕맛!)

시간과 정성이 들어가는 곰탕은 집에서 잘 못 해먹으니까

밖에서 한그릇 든든하게 먹으면 진짜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이에요!

김치한점 ! 올려서 먹을때가 가장 맛있어요:)

이대 나주곰탕은 특별하게 맛있지는 않지만 

뜨끈뜨끈한 기본곰탕맛에 고기가 많아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