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제품 소개&리뷰

굽네치킨메뉴/달콤!알싸!허니멜로 솔직후기!

반응형

"굽네치킨메뉴"

허니멜로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몇일전에 굽네치킨 기프티콘을 친구한테 선물받아서 

굽네 허니멜로를 주문해봤어요~~!

허니멜로가 제작년에 출시된걸로 아는데 이번에 처음 먹어봤네요.

교촌치킨 허니콤보를 자주 먹는편인데

굽네 허니멜로가 이름이 비슷하니까 맛도 비슷하겠지....

 생각하면서 기대하고 주문했어용:)

근데 기프티콘으로 주문해도 배달비 2,000원은 부담해야 되더라구요?.?

오랜만에 먹는 굽네치킨!!

튀김옷을 입힌 치킨이 지겨울때는

오븐에 구운 담백한 치킨인 굽네치킨이 제격이죠잉

굽네치킨 기프티콘에는 콜라1.25L가 포함되어 있어서 좋아요!

원래 음료도 다 따로 추가비 내야되잖아요:)

그리고 저는 치킨먹을때 무우를 많이 먹는편이라 

항상 무우한개500원 추가!

짜자자잔

굽네 허니멜로 18,000원(배달팁+2000)

튀김옷없이 오븐에 구운 치킨이라 양은 작아보이는데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게 비주얼은 합격!

허니멜로치킨를 주문하면 

달콤알싸한 홀그레인 머스타드소스가 같이 와요!!

치킨에도 허니머스타드소스가 발라져있는데 

이렇게 소스까지 찍어먹으면

더 진하고 깊은맛을 느낄 수 있을듯!

닭 윤기가 좔좔흐르고 허니소스가

 고기를 다 맛있어 보이게 만드는거 같아요!

한입 먹어보니 일단 닭 육질이 쫄깃쫄깃 부드러워요!

홀그레인머스타드 양념이라고 해서 뭔가 새콤할거 같기도 했는데

먹어보니 새콤보다는 단짠단짠한맛이 더 강했어요:)

끝에 알싸한맛도 살짝 느껴져서 느끼하지 않았구요!

굽네치킨에 볼케이노나 핫갈비천왕등 매운치킨들이 많은데

저처럼 매운거 못 먹는 어른이나 아이들한테는 허니멜로가 먹기 훨씬 좋을거 같아요!

굽네치킨은 오븐에 구워서 담백하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은거 같아요!!

홀그레인 허니머스타드에 푹~찍어서 먹으면 

단짠단짠 조화로 느끼하지도 않고 

훨씬 더 진하게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자극적이지도 않아서 듬뿍듬뿍 찍어 먹었어요:)

굽네치킨은 퍽퍽살도 쫄깃쫄깃 야들야들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확실히 튀기지 않고 구워서 많이 먹어도 질리지가 않더라구요!

양이 적어서 그런가?ㅋㅋㅋ

제가 생각한 교촌치킨 허니콤보랑은 맛이 완전 달랐지만

허니멜로도 맛있게 먹었어요!!!!!

그래도 개인적으로 나는 양념된것보다 기본 오리지널굽네치킨을 

소스에 찍어먹는게 가장 맛있음:)

그리고 굽네치킨은 오븐에 구워서 그런가 많이 먹어도

살도 안찔거같고 건강에도 좋을거 같은 느낌적인느낌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