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제품 소개&리뷰

김하진 LA갈비,소갈비찜 솔직후기:어이없음

반응형

김하진 LA갈비,소갈비찜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이번 설연휴전에 엄마가 홈쇼핑에서 김하진의 늘품은 LA갈비와 소갈비찜 방송을 보고 고기가 

너~무 실하고 맛있게 보인다고해서 주문을 했어요!

일단 결론을 말하면 진짜 이걸 먹으라고 파는건지 모르겠어요...휴

제가 주문한건 LA갈비 7팩과 소갈비찜3팩으로 8만원이었어요.

원래 항상 명절에 엄마가 직접 소갈비찜을 해주셨는데 이번에 귀찮다고 처음으로

고기를 홈쇼핑방송을 보고 주문했어요.

홈쇼핑 방송에서 음식 파는거보면 진짜 맛있어 보이고 ,맛있게 먹고, 구성도 좋고 ,

가격도 저렴한거 같아서 방송에 빠지게 되잖아요!!

이렇게 뜯기전에는 한팩씩 포장되어있어서 먹기 편하겠다 맛있겠다 기대를 했죠!!

하하

휴......후기라도 보고 살껄................

이렇게 LA갈비 맛있게 먹는법 안내서도 같이 동봉되어 있었는데요.

지금 생각해보니  컴플레인이 엄청 많아서 

이렇게 안내서를 같이 보내면서 고기에는 문제가 없으니 컴플레인 하지마라라고 애기하는거 같네요

맛있는 고기는 어떻게 구워도 맛있거든???

받자마자 맛이 궁금해서 한팩을 개봉했어요.

비주얼보고 일단 첫번째 실망

그래도 설마 방송에서 그렇게 맛있다고 했는데 구우면 맛있겠지?

라는 기대감으로 구워봤죠!!

지글지글

센불에서 최소한의 조리시간으로 구워야 맛있다고 해서 인덕션에서 가장 쎈불로

구워봤죠~~~~

와 양념국물이 참 많네

엄마가 해주는 좋은고기 먹다가 이런 고기 비주얼보니

형편없었음....그래도 방송에서 맛있게 먹었던걸 생각하면서

맛은 있겠지.....라고 생각한 내가 바부였쥬

다 구워보니 진짜 뼈가ㅋㅋㅋㅋㅋ3분의2임

사진에 고기가 좀 많게 나왔는데 실제로보면 진짜 작고 없어요

접시에 담은 사진이 없는게 진짜 몇점 먹어보고 그냥 다 버렸어요.

이렇게 질긴 고기는 처음 먹어봐요.

양념도 싱겁고 맛 하나도 없고 양도 없고 진짜 왜이렇게 팔지??

그리고 LA갈비 보.다.는 소갈비찜이 나요

 소갈비찜은 압력찜으로 1시간정도 하니까 먹을수는 있게 되더라구요...

양념도 더 났구요...근데 고기에 잔뼈가 진짜 작게 많아서

먹다가 치아 나가는줄.......먹다가 깜짝놀라요.


홈쇼핑 원래도 별로 안좋아하지만 이번에 진짜 대실망했어요.

이름 걸고하는데 이렇게 판매해도 되는건가???.........

그리고 방송에서는 진짜 고기 좋아보였는데 판매하는거랑 다른건가?..

진짜 화났음 그냥 돈 버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