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제품 소개&리뷰

파리바게트 신메뉴/달콤한 연유바게트+왕크림도넛 리뷰!

반응형

파리바게트 신메뉴

달콤한 연유바게트&왕크림도넛 리뷰!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예전에 뚜레쥬르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최애빵 연유바게트를 포스팅 했었는데요.

파리바게트에는 없는 뚜레쥬르JMT빵이었죠!!

근데 이번에 파리바게트 신메뉴로 연유바게트가 나왔다는거에요!!!

그래서 제가 맛 비교도 해볼겸~~~빵도 흡입할겸~~~~

파리바게트로 GOGO했어요:)

"제가 구매한 신메뉴 달콤한 연유바게트와 왕크림도넛"

롤케익도 같이 샀는데 신메뉴만 리뷰할려고 사진은 안찍었어요:)

"달달함이 생각날 땐 달콤한 연유바게트"

파리바게트 연유바게트 가격은 2,100원

완전 착한가격이죠!!!??

SKT 통신사할인 10%까지 받으면 1,900인거죠!!

대박대박

크기는 뚜레쥬르 연유바게트랑 비슷한데

 가격은 1000원정도 차이가 나네요....!

뚜레쥬르 연유바게트도 처음 나왔을때는 2000원대였는데

 지금은 3,200원정도 하더라구요.

파리바게트 연유바게트 칼로리는 560Kcal!!

파리바게트 연유바게트 시식해볼까요??

바게트에 칼집이 나있어서 뜯어 먹기 편하기는 한데 

바게트 특성상 깔끔하게 안 뜯어져서 크림묻은 2개 바게트 건너뛰고 

크림 안묻은쪽을 빵칼로 잘라서 먹으면 먹기 편해요:)

바게트 사이에 연유크림이 생각보다 듬뿍듬뿍 아낌없이 들었더라구요!

연유바게트는 맛이 없을수가 없다고 생각하고 먹었는데

 역시나 맛있었어요!!

바게트에 바삭바삭함이 잘 살아있어서 식감이 좋았어요!

조금 아쉬운건 연유크림이 많이 달았어요.

뚜레쥬르 연유바게트랑 비교하자면 뚜레쥬르 연유크림이 덜 달고 부드러워서

느끼함이 별로 없고 질리지가 않아요:)

파리바게트 연유바게트는 맛있기는 한데 많이 먹으면 질릴듯!

근데 바게트는 뚜레쥬르는 좀 질긴편인데 파리바게트 바게트는

바삭함이 살아있어서 더 좋았어요!!!!

일단 파리바게트 연유바게트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좋다!!!

연유바게트는 언제 먹어도 맛있다:)

또 다른 신제품 "왕크림도넛"

가격은 1,900원이에요.

도넛안에 부드러운 슈크림이 가득 들어 있는 제품이에요!

저는 생크림,슈크림등 크림있는빵은 다 좋아해서

이것도 기대기대

왕크림도넛 내용량은 130g, 칼로리는 440Kcal입니다!

도넛 위에 슈가파우더가 솔솔솔 뿌려져있어요!

슈크림 가득 찬거 보이시죠??

크림 많은거 너무 좋다아아아아

빵보다 크림양이 훨씬 많아요~~~

크림빵 사 먹어보면 크림이 별로 없어서 실망한게 많았는데

이거는 실망 안합니다!.!

도넛빵도 퍽퍽하지 않고 겉은 약간 바삭하면서 안은 쫄깃해서 좋아요!

왕크림도넛 슈크림이 베이비슈에 들어있는 크림맛으로

 맛이 없을수가 없는 크림이에요~~~

이번 파리바게트 신메뉴 연유바게트,왕크림도넛 다 맛있어요!

파리바게트 맛있는빵으로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