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추억돋는 보드람치킨 후라이드반양념반!!

반응형

LET'S BODRAM

보드람치킨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아주아주 오랜만에 보드람치킨을 먹었어요!!!


10년전쯤 친구들이랑 보드람치킨에 빠져서 엄청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아마 그 뒤로는 보드람치킨을 한번도 안 먹었던거 같아요!.!

와우 얼마만에 보드람치킨이닝

오빠랑 외출했다가 오는길에 보드람치킨향에 이끌려 포장해서 왔어요!

후라이드반,양념반 19,000원

무우와 머스타드소스,500ml코카콜라 기본제공!

무우,머스타드소스 한개씩 더 추가했어욥:)

오랜만에 먹는 보드람치킨은 어떨까 엄청 기대함

추억에 맛을 먹고싶다.

LET'S BODRAM~~~

<보드람메뉴>

자 포장을 뜯기전에!!

보드람메뉴 보여드릴게요:)

후라이드.양념치킨,반반,마늘치킨,간장치킨,파닭치킨

(18,000원~20,000원)

다른 브랜드치킨과 다르게 치킨종류가 다양하지는 않은데 

이게 보드람치킨에 매력이쥬

치킨말고도 골뱅이,새우튀김,모듬소세지등 옛날호프감성 안주들도 주문가능해요!

생맥주도 OK

<보드람치킨>

후라이드반 양념반

신메뉴가 많이 나와도 나는 반반치킨이 가장 좋다.

치킨도 레트로다!!

다른 치킨들 신메뉴 출시되면 한번씩 맛은 봐도 저는 항상 반반으로 돌아오는거 같아요.


보드람치킨 반반치킨 가격은 19,000원인데 저렴한 가격은 아니죠??

근데 박스 열어보고 생각보다 양이 적어서 조금 실망했어요.

꿀꺽..

후라이드명가 보드람치킨 후라이드비주얼은 역시 맛나보이네요

옛날통닭느낌!

보드람치킨은 튀김옷이 엄청 얇고 기름기가 쫙 빠진 느낌이에요.

바삭바삭함은 살아있구요!!!

그리고 보드람치킨향이 장난아니에요........

냄새로는 치킨중에 최고일듯!!!

<보드람치킨>

치킨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고 

옛날 오리지널 후라이드맛을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너무 맛있었다.

근데 닭도 작고 튀김옷도 거의 없어서 양이 너무 없다

보드람치킨은 1인2닭 해야겠유....

보드람치킨 머스타드 소스가 맛있어서 

후라이드에 머스타드 듬뿍 찍어먹으니 꿀맛

머스타드소스 한개 더 사길 잘햇다앙:)

<보드람치킨>

양념치킨위에는 깨가 듬뿍~~~

양념소스가 훈제양념소스맛이 나서 바베큐치킨느낌으로 기본 양념치킨보다

더 맛있었고 보드람치킨양념만의 매력을 느꼈다!

그리고 퍽퍽살 별로 안좋아하는데 퍽퍽살이 너무 퍽퍽하지 않아서 좋았음

닭다리가 너무 작아..힝

보드람치킨 오랜만에 먹어서 너무 맛있는데 양이 너무 작은게 흠...... 


휴...치킨 사진보니까 야식 치킨이 확!!!!!!!땡기네요

내일부터 관리하기로 했는데...오늘만 먹을까요오.....??

치느님을 배신하기 힘들다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