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고기짬뽕이 유명한 시흥맛집//일품짬뽕

반응형

시흥 짬뽕 맛집

" 일품짬뽕"


안녕하세요 LA-LUZ 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시흥에 위치한 짬뽕맛집 일품짬뽕에서 고기짬뽕 먹고 온 후기를 남겨볼게요!

일품짬뽕

영업시간:10:00~20:00 (매월 둘째,넷째주 일요일 휴무)

주소:경기 시흥시 금오로 157

(경기 시흥시 무지내동 191-2)

TEL:031-315-8244 

일품짬뽕 외관은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느낌이에요!

위치가 외진곳에 있어서 대중교통을 타고 오기는 힘들어서 차로 방문해야 됩니다.

저는 일보고 차타고 지나가는길에 고기짬뽕이 맛있다는 애기를 들어서 방문했어요!!!

가게앞에 주차할 수 있는곳이 넓게 있어서 주차걱정은 NONO!

인기가 많은 맛집인만큼 휴게실도 마련되어 있고

아기들이 좋아 할 놀이기구도 휴게소 앞에 있어요~~~

휴게실에 특이하게 책상도 있고 책도 있었어요ㅋ.ㅋ

제가 방문한 시간대가 식사시간이 아니라 사람들이 없었는데

식사시간대에 오면 사람들이 굉장히 많다고 해요!!

특히 옆에 공장과 사무실들이 많은곳이라 

점심시간에는 휴게실에서 대기를 해야할 수도 있어요!

'

시흥 짬뽕맛집 일품짬뽕은 

모든 요리에 육수를 24시간 사골을 고아서 만들기 때문에 굉장히 진한맛을 느낄 수 있어요!

그리고 매일 신선한 부추를 갈아 즙을내어 장시간 숙성된 반죽으로 면을 뽑아

건강에도 좋은 짬뽕을 만든다고 하니 더 기대가 되었어요!!

실내는 일반 중국집

테이블 말고 룸에 좌식도 있음!!

일품짬뽕 대표메뉴

저는 가장 유명하고 강추라고 적힌 고기짬뽕을 주문했어요!

여기에 나온 7가지 대표메뉴말고도 기본 중국집 메뉴 탕수육,만두 등 다 있습니다아~~

그리고 일품짬뽕에서는 공기밥이 공짜에요!!

국물이 일품이라 면을 먹고 남은 국물에 밥을 말아 먹으면 진짜 맛있다고 해요!

그리고 일품짬뽕 반찬들은 셀프에요.

김치,단무지,야채샐러드,짜사이,양파,고추피클이 있고 

공기밥도 여기서  직접 양만큼 퍼서 먹을 수 있어요!.!

양 많으신분들은 진짜 좋아하실거 같아요ㅋ.ㅋ

고기짬뽕(7,000원)등장!!

양이 정말 푸짐하게 나와요

 건더기와 고기양이 면과 반반일정도로요.

7,000원가격대비 정말 잘 나와요!!

면이 부추즙을 넣어서 초록색이고 

장시간 숙성시켜서 그런지 면발이 정말 탱글탱글하고 쫄깃해요!

국물맛은 일반짬뽕과는 다르게 고기육수맛이 진하게 나요.

이건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거 같은데 제 입맛에는 맛있었어요!!

고기에 비계도 많이 있는편이라 살짝 느끼할 수 도 있는데 

저는 진하고 고기향나는 고기짬뽕이 색다르면서 매력있었고 

짬뽕에 들은 야채들도 신선하고 굉장히 푸짐해서 면과같이 먹으면 맛있고 식감이 굿이었어요.

저는 이번에 고기짬뽕을 처음 먹어봤는데 굉장히 맛있게 먹었고

다음에 오면 해산물 가득한 삼선짬뽕을 먹어보고 싶어요!!!!


시흥에서 짬뽕맛집 찾으시면 일품짬뽕에서 고기짬뽕 한번 드셔보세요

굉장히 매력있어요!.!

추천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