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우면동 40년 맛집//소나무집 닭볶음탕 후기

반응형

서초구 우면동 맛집

" 소나무집 "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서초구 우면동 "청국 닭볶음탕 " 맛집으로 유명한 소나무집에서 닭볶음탕 먹고 온 후기를 남길게요!!

청국장을 넣은 닭볶음탕은 무슨 맛일까?.?

양재 근처 우면동 주택가에 있는 닭볶음탕 맛집 소나무집은 1977년에 개업한 40년전통집이에요.

" 40년동안 모든 식재료를 국내산으로만 사용해온 소나무집"


주소:서울시 서초구 우면동 604-5번지 

TEL:02-577-929

영업시간:11:00~22:00(둘째,넷째 일요일 휴무)

예약필수,포장가능,주차가능

인기가 너무 많아서 점심,저녁시간은 무조건 전화예약필수고 

주차는 가게 바로 앞에 주차공간이 있어요.

<우면동 소나무집>

소나무집은 청국 닭도리탕과 메기찜,메기 매운탕이 주메뉴에요.

저희는 여자3명이서 닭도리탕 소 35,000원 주문!!

사리로는 사누끼우동과 납작당면을 추가할 수 있는데 저희는 기본으로 먹었습니다.

< 모든 메뉴 포장 가능 :포장시 할인>

우면동 소나무집은 주택집을 개조한 식당이라

  가정집에서 밥먹는 분위기라 굉장히 편안해서 좋았어요!

역시나 자리는 만석이었음

기본반찬들과 감자전,두부김치

가정집 반찬처럼 정갈하게 반찬들이 나와서 기대하면서 한입씩 먹어보니

다 너무 맛있짜나!!!

특히 감자전은 적당한 두께로 바삭바삭~~ 감탄하면서 먹었다.

감자전을 닭볶음탕 국물에 찍어먹어도 JMT


막걸리 좋아하시는분들은 안주로 최고일듯?.?

<우면동 소나무집>

닭도리탕 등장!!!!!!!

워낙 유명한 닭도리탕 집이라 엄청 기대했다

비주얼은 일단 합격 

울 할무니 생각나는 비주얼이었음ㅠ.ㅠ..

흥분해서 사진을 너무 대충찍었는데 실제로는 훨씬 맛있어보임....

<우면동 소나무집>

좋은 재료와 정성들여 고운 육수가 비법이라고 해서 닭도리탕 국물부터 한입 먹어보니

캬!!!!

레전드 닭볶음탕이다

다른곳보다 국물이 많은느낌이고 청국장이 들어갔다고 하는데 전혀 청국장향이나 맛이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굉장히 진하고 정성이 느껴지는 맛이었고 닭고기도 너무너무 부드럽고 양념이 잘 배겨서 감동이었음♥

어른들이 굉장히 좋아할거 같은 느낌이라 다음에 가족이랑 꼭 다시 와야겠다고 생각했음

먹어보면 왜 인기가 많은지 알수있음

<우면동 소나무집>

닭볶음탕 먹고 배불렀지만 이 맛있는 국물에 볶음밥을 안 먹을수 없으니 

마무리로 밥을 볶아서 먹었다!!

주방에서 직접 볶아서 주시기때문에 편해요. 

먹어보니 역시나 너무 맛있었어요.

 닭볶음탕 드시면 무조건 밥 볶아서 드세요:)


우면동 소나무집 역시 기대한만큼 맛있었다.

엄마가 정성스럽게 만들어준 집밥처럼 건강하고! 맛있고! 편하게! 먹을 수 있는곳이라 너무 좋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