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노량진 컵밥거리-백종원의 3대천왕 수제비

반응형

노량진 컵밥거리

" 수제비 맛집 "


안녕하세요 LA-LUZ 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백종원의 삼대천왕,생활의달인,식신로드등 수많은 방송에 출연한

 노량진 명물 수제비 먹고 온 후기 남겨볼게요:)

<노량진 컵밥거리 수제비>

친구랑 놀고 집에 가는길에 

노량진 수제비가 그렇게 맛있다고 극찬을 해서 맛보고 싶어서 잠깐 들렸어요!!

=

예전에 포장마차로 가득하던 노량진 거리가 지금은 이렇게 깔끔하게 변했어요!

<노량진 컵밥거리 수제비>

"노량진 수제비 맛집"

주소:서울시 동작구 노량진로 190 고려교육타워-어바니엘한강

영업시간: 오후12:00~새벽4:00

TEL:010-4100-0503

TIP:마감이 새벽4시라고 나와있는데 

기사님들이 새벽에 많이 오셔서 새벽5시까지는 거의 한다고 애기해주시더라구요!

예전 노량진 수제비가 포장마차일때 

추억의 사진!!

가게 티비 화면에 노량진수제비가 방송에 나왔던 장면이 계속 재생되고 있는데

수제비 먹을때 보니까 재밌더라구요!

<노량진 컵밥거리 수제비>

" 수제비 메뉴판 "

수제비는 오리지널,얼큰,비빔 세가지맛이 있어요!

오리지널,얼큰수제비는 4,000원

비빔수제비는 500원 더 비싼 4,500원이에요.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올때 수제비반죽뜨기 대결을 하는데 

진짜 반죽을 얇게 기가막히게 뜨시더라구요!!!

백종원이 인정한 수제비 반죽~~~~

<노량진 컵밥거리 수제비>

백종원,정준하,김준현 싸인도 있네요

저도 소문듣고 왔어요~~~~~과~연!!

ㅋㅋㅋㅋㅋ

수제비 등장!!!!!!

양이 꽤 많더라구요~~~

여자 혼자 먹기는 많고 남성분들한테는 딱 좋을거 같아요.

옆에 아저씨보니까 곱배기로 달라고 하던데 곱배기도 있나봐요*.*

반찬은 김치와 단무지

김치가 종갓집김치인데 수제비랑 딱! 환상궁합으로 잘 어울려서 맛있어요!.!

24시 푹~고운 멸치국물

국물이 멸치육수라 되게 깔끔하고 진해요.

수제비에 특별함이 있다기 보다는 정석으로 맛있다!

주문즉시 수제비 반죽을 떠주셔서 퍼지지 않고 쫄깃함이 살아있고 굉장히 얇아요.

사장님 수제비 뜯는 스킬이 장난이 아님 

역시 달인이셨어요!!!!!

수제비 반죽 굉장히 얇은거 느껴지시나요??

국물도 개운하지만 여기는 진짜 반죽의 얇고 쫄깃함이 매력인곳임


친구는 예전에 노량진에 있을때 여기서 한번 먹고 중독되어서

한동안 매일 갔었다고 애기하는데 웃겨서 죽는줄ㅋㅋㅋㅋㅋㅋ

<노량진 컵밥거리>

추운날 수제비 한그릇먹으니까 몸이 사르르 녹는게 

4000원의 행복이었어요

추운날은 뜨끈한 국물이 최고입니다

노량진 컵밥거리 가시면 수제비는 꼭 맛보고 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