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청담 분위기 좋은 일식집,긴자 후기!

반응형

" 분위기 좋은 청담일식집 "

긴자 청담점


안녕하세요 LA-LUZ 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청담프리마호텔 바로 옆에 위치한 프라이빗하고 고급스러운 일식집 청담 긴자를 포스팅 해볼게요!

모임있을때 몇번 갔던곳인데 갈때마다 만족했던곳이에요!

청담거리에 건물 한채가 "긴자"로 외관이 정말 멋진데 사진을 못 찍어서 아쉬워요.

음식점가면 사진찍는걸 깜빡하거나 어색해서 못찍구 매일 후회하는1인.....

청담긴자는 발렛 주차해주시는분들이 항상 대기중이라 

굉장히 편하게 주차할 수 있어요!

주차걱정은 NONO

"청담 긴자"

주소: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534

TEL:02-3446-8305

영업시간:11:30~22:00 Last Order 오후10시

주말오후에 청담근처에 있다가 급! 긴자를 가게된거라 전화해보고 방문했는데

 다행히 예약없이도 가능했어요.

그리고 긴자는 청담점말고도 다른지점이 많아요!

저는 청담이랑 광명점만 가봤는데 두군데 다 좋았어요*.*

룸으로 올라가는길:)

긴자 인테리어 전체가 블랙바탕에 목조와석조로 꾸며져 있어서 

고급일식집느낌이 한가득이었어요.

긴자는 테이블석은 없고 모두 룸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룸이 깔끔하고 프라이빗하게 되어있어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어요.

저는 긴자사시미코스(1인75.000원)으로 주문했어용!

꺄악

내가 좋아하는 사시미등장

저는 코스에서 나온것중에 메인만 사진을 찍었어요.

메인만 봐도 코스전체가 엄청 정갈하게 나온다는 느낌 확! 받으실거에용

청담긴자는 플레이팅이 정말 이쁘게 나와요.

코스 나올때마다 감탄해요*.*

사시미에 드라이아이스로 신선한느낌 UPUP

사시미는 광어,도미,농어 등이 있었는데 부위별 맛있는 두께로 얇고 두툼하게 썰어져서 나왔어요!!

사시미가 굉장히 신선해서 맛을 느끼기가 너무 좋았어요.

쫄깃쫄깃하면서도 달고 고소한맛도 나고 살살 녹는게 

회가 신선하다는 느낌을 한가득 받았어요.

바다향이 가득한 해물이 사시미에 이어서 나왔어요!

참치뱃살,전복,멍게

다 너무 신선해서 해물들이 살아있는 느낌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저는 다른 해산물은 다 좋아하는데 멍게는 안 좋아해서 먹지 않았지만

멍게가 엄청 신선해보였음!.!

스시

다 맛있지만 연어가 가장 맛있다!!

밥조금에 회가 풍성하게 올라가서 좋았어요~~~

재료가 신선하니까 다 맛있지요!.!

스시뒤로 튀김과 메로구이 알밥 매운탕이 나왔어요~~ 

코스 다 맛있게 잘 나와서 완전 만족하게 먹었습니다:)


"분위기도 음식도 굉장히 깔끔했던 긴자"

사시미를 워낙 좋아해서 일식집을 많이 다니는편인데 청담긴자는 규모도 크고 

인테리어분위기도 좋고  음식퀄대비 가격대도 생각보다 많이 비싸지 않은곳이라 

회식,가족모임,상견례장소로 굉장히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