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제품 소개&리뷰

순한 클렌징 추천//제로이드 포밍클렌저 후기(+더마트로지 젤 클렌저 비교)

반응형

민감성피부를 위한 순한 클렌저

제로이드 포밍클렌저


안녕하세요.LA_LUZ벨라루즈입니다. 전에 순한 클렌징으로 더마트로지 젤클렌저를 소개해드렸는데 

오늘은 폼 제형으로 더 산뜻하면서 순한 제로이드 포밍클렌저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제가 민감성 피부이기 때문에 제가 소개해드리는 제품들은 다 순하고 자극없는 제품들이에요.

제로이드 포밍클렌저는 민감+피부염 자주 올라오는 저도 자극없이 사용 할 수 있는 약산성 저자극 클렌저에요.

제로이드 포밍클렌저는  저자극 약산성 클렌저 에요.

약산성 세안제라 피부 PH 정상화에도 도움이 돼요.그래서 인지 세안을 하고도 건조하지 않고 촉촉해요.

그리고 천연유래 계면활성제만을 사용하여 피부 자극을 최소화 했기 떄문에

거품 제형이지만 순해서 자극이 없어요.

진짜 제가 민감한 피부인데 저한테도 자극없이 맞는거면 보면 아마 다 잘 맞으실거 같아요!.!

요즘에 날씨가 추워지니까 히터바람에 찬바람 다 너무 자극되고 건조해지는거 같아요

이럴수록 보습을 듬뿍듬뿍 정말 잘 해줘야하지만 ! 그것보다 중요한게 자극없는 클렌징이거든요.

" ZEROID FORMING CLENSER "

제로이드 포밍 클렌저 (용량 240ml)


제로이드 포밍클렌저는 유소아를 포함한 모든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어서 온 가족이 같이 사용할 수 있어요!

10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한 저자극 처방

< 설페이트/향료/색소/에탄올/파라벤/미네랄오일/페녹시에탄올/포름알데히드/PEG/PG 무첨가 >


제로이드 브랜드 자체가 병원 전용 화장품으로 피부과 의사들도 추천해주는 화장품이에요.

저는 바르는 크림보다 가장 중요한게 클렌징이라고 생각하거든요.

클렌징이 피부에 자극을 주는거니깐요!!

제로이드 크림도 굉장히 만족하고 꾸준하게 사용하고 있어서 제로이드 포밍클렌저도 굉장히 기대하면서 사용해 봤어요!

제로이드 포밍클렌저는 내용물은 물타입인데 펌핑 즉시 고밀도 거품이 나와서 따로 거품 낼 필요가 없기 때문에 너무 편해요!

열림 : 왼쪽 / 닫힘 : 오른쪽

사용법

적당량을 펌핑하여 얼굴 또는 전신 등에 골고루 마사지 하듯 충분히 문지르고 미온수로 깨끗이 헹구어 냅니다

TIP:보습성분이 피부보호막을 형성하여 헹굼이 부드럽고 세안후에도 당김없이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시켜 줍니다.

거품이 굉장히 부드럽고 고밀도 거품이에요!!!!!

세안할때 부드러워서 기분이 좋아요ㅎ.ㅎ

저는 세정력 강한걸로 하면 세안 후 바로 건조해지고 막 빨개지는데

제로이드 포밍클렌저는 약산성 세안제에 세라마이드가 들어 있어서 그런지 세안 하고 나서 피부 당김은 전혀 없었어요!


전에 소개해드린 더마트로지 젤 클렌저는 포밍보다는 더 순한 느낌으로 아침이나 화장하지 않았을때 쓰기 좋고

포밍클렌저는 좀 더 깨끗하게 닦이면서 순해요.

자극은 둘 다 없지만 저는 더마트로지 젤클렌저가 좀 더 순한거 같아요.

그래서 저는 피부가 민감하게 올라올떄는  더마트로지 젤클렌저로 손이 가는거 같아요.

# 지성인데 민감피부이신분들은 제로이드 포밍클렌저가 잘 맞으실거에요.

저는 오히려 건조하면 트러블나는 피부라 건조해서 젤 클렌저 타입이 폼 타입 보다 맞는거 같구요.

건성/아토피/홍조/민감성:더마트로지 젤 클렌저 추천

지성/트러블/민감성:제로이드 포밍클렌저 추천

세안제 하나만 바꿔도 피부가 많이 편하고 좋아지실거에요!!!!

저도 화장품 순하고 맞는제품으로 바꾸고 확실히 피부 자극도가 떨어졌거든요.

민감성 피부가 완전히 사라지는건 아니지만 제품을 맞는거 찾아서 쓰는게 민감성피부에는 진짜 중요해요,

그게 치료고 관리거든요!

저자극 클렌저 찾고 계신다면 제로이드 포밍클렌저 한번 사용해보세요

강력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