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제품 소개&리뷰

순한 클렌징젤 추천//제로이드 더마트로지 클렌징젤

반응형



    ZEROID 제로이드 더마트로지 클렌징젤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순한 클렌징젤을 하나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앞에 포스팅에도 쓴 것과 같이 저는 민감성 피부에요.

그래서 강한 클렌징을 하면 바로 피부가 뒤집어져요ㅠ.ㅠ 

민감성 피부는 장벽관리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렌징을 순한제품으로 쓰는게 엄~청 중요해요.

제로이드 더마트로지 클렌징젤은 제가 1년넘게 사용하고 글쓰니까 믿을 수 있는 리얼 후기겠죠

구매는 코스모리아에서 했어요! 

가격은 다른사이트도 비슷한데 배송비가 무료고 샘플도 많이 챙겨줘서 여기서 구매했어요.

용량은 200ML에요

원래 더마트로지라고 적힌 파란색용기였는데 리뉴얼 되고 하얀용기로 이번에 바뀌었어요.

구매할때 이거 맞나?헷갈렸네요ㅋㅋ

샘플이 5개 왔어요~~여행갈때는 샘플이 참 편해요ㅎㅎ

저는 샘플도 안 쓰던 제품오면 안 맞을까봐 불안해서 판매자님한테 구매하는제품으로 동일한걸로 샘플 다 보내달라고 해요~~

더마트로지 사용방법은 손에 적당량을 취해서 물을 섞지 않고 얼굴에 마사지 하듯 문질러준 후 화장솜 등으로 닦아내고 물로 헹궈줍니다.

저는 아침이나 아무것도 바르지 않았을때는 물로 먼저 한번 얼굴을 헹궈주고 클렌징젤로 롤링한뒤에 씻어내요.

화장하거나 선크림발랐을때는 물을 섞지 않고 마사지 하듯 롤링한뒤에 물로 헹궈주구요!

화장솜으로 닦아내면 자극적인거 같아서 저는 이렇게 사용하고 피부과샘도 이 방법을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예민하면 화장솜도 자극이 될 수 있으니깐요~~

더마트로지 클렌징젤은 약산성제품으로 클렌징후에도 피부 당김없이 촉촉하게 보습감이 남아요!

그리고 글리세린 등의 보습성분이 노폐물 및 메이크업을 자극 없이 클렌징 해줘요!

10무 안심 처방

향료/색소/에탄올/파라벤/페녹시 에탄올/미네랄 오일/PG/트라이 에탄올아민/BHT/벤질알코올 무첨가

제형은 이렇게 투명하고 점성이 있는 끈적한 느낌이 아니고 묽고 사진처럼  흐르는 젤 느낌이에요!

거품이 나는 제품은 아니에요!!!

이 제품이 정말 좋은게 굉장히 순한데도 메이크업이 잘 지워져요!!!!

민감한 피부는 화장만 해도 솔직히 안 좋은데 2차3차 클렌징을 하니까 더 자극을 주잖아요.

근데 화장했을때도 이 제품으로 물없이 롤링해서 닦아내면 잘 지워지고 

자극이 전혀 없어서 너무 좋다.

그리고 약산성 세안제라 그런지 얼굴 씻고 나서 당기지 않고 진짜 촉촉하고 순한느낌 가득이다.

이거 전에는 피츠라는 천연유기농클렌징젤을 썼는데 그것도 좋았지만 이거 쓰고 좀 더 피부가 편한 느낌이라 1년동안 정착했고

피부도 더 많이 나아졌다^^


제로이드 더마트로지 클렌징젤은 피부과 선생님들도 추천하는 클렌징젤이니 믿고 사용할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