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강화도 맛집/동막해변 조개구이 횟집 서해촌 후기

반응형

강화도 동막해변 맛집

서해촌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져서 바람도 쐴겸 평일 점심 시간에

강화도 동막해수욕장으로 드라이브 갔다 왔어요!

동막해수욕장 앞에 횟집이랑 맛집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가장 눈에 띄면서 메뉴도 다양하고

가게 앞 주차 공간도 넓어서 서해촌으로 방문했어요:)

강화도 동막해변 맛집

서해촌

주소: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1488-1

TEL:0507-1301-1249

영업시간:평일 10:00~02:00

주말 09:00~04:00

주차가능

동막해변이 바로 보이는 오션뷰!

통창문이라 답답함 없이 해변을 바라보며

식사가 가능해요!!!

강화도 동막해변 맛집 서해촌은

내부는 굉장히 넓고

나무 장작난로가 있어서

겨울에 방문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직원분들은 외국인인 것 같았어요.

딱히 친절한 느낌도 없었구요.

2명이 주문하면 딱 좋을 것 같은

커플세트(90,000원)로 주문!!

조개구이+광어회+칼국수1인

기본찬은 김치,샐러드 3종 ,콩나물무침,삶은 오징어,쌈이

깔끔하게 나왔어요.

쌈이나 반찬이 부족하면

셀프바에서 더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조개구이가 먼저 나왔는데 완전 실해요!!!

강화도 맛집 서해촌은 회랑 조개구이

다 먹을 수 있어서 넘 좋아요.

바다향이 가득한 가리비!!!

바다향이 가득한 조개구이!!!!

너무 맛있어요...

강화도 맛집 서해촌은

조개구이랑 회를 다 같이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광어회

큼직하게 썰어있어서 쌈에 싸먹기 좋았고

쫄깃쫄깃했어요.

2인이 먹기 딱 좋은 양이에요.

칼국수는 먹다가 필요할 때 얘기하면 갔다주세요.

해물 칼국수 사진은 못 찍었는데 국물이 좋아서

면은 거의 안 먹고 국물만 흡입했어요.

양이 많은 2명이라 커플세트로는 약간 부족해서

추가로 우럭소(40,000원) 주문!!!

저는 확실히 광어보다는 우럭이 더 식감도 좋고

맛있는 것 같아요.

강화도 맛집 동막해변 맛집 서해촌에서

점심을 든든하게 먹고나니까

너무 배불러서 저녁도 못 먹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