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제주도 서귀포 맛집/제주도 가면 무조건 방문하는 쌍둥이횟집

반응형

제주도 맛집

쌍둥이횟집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제가 제주도에 놀러 가면 꼭 방문하는

서귀포 횟집 쌍둥이횟집을 소개해볼게요.

저번 주에 엄마 생신 기념으로

남자친구랑 같이 제주도 2박3일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제주 서귀포 쌍둥이횟집으로 첫째 날 저녁 먹으로 고고!

제주도 맛집

쌍둥이횟집

주소:제주 서귀포시 중정로 62번길 14

TEL:064-762-0478

영업시간:11:00~22:30 연중무휴

주차가능!

차에서 주문 가능한

드라이브스루 포장도 가능

제주도 서귀포 맛집 쌍둥이횟집은

체온 체크와 명부 작성을 하고 입장합니다.

평일 저녁 시간이었는데도

1층 넓은 가게 안에 사람들로 가득했어요.

(2층에도 자리 있어요)

역시 제주도 서귀포 맛집!!!!

쌍둥이횟집은 한번 방문하면 만족해서

제주도 올 때 마다 찾게 되는 것 같아요.

테이블 마다 칸막이가 쳐져있어서 조금은

안심하고 식사가 가능했어요.

제주도 찐 맛집 쌍둥이횟집!!!

서귀포 횟집 찾으시면 가성비,맛 모두

만족하는 쌍둥이횟집 추천해요.

이모님들도 넘 친절하고 재밌어서 갈 때마다

엄청 웃고 와요.

제 남자친구가 하얀 피부인데 지하에만 있냐고

햇빛 좀 보고 살라고 뭐라 하시고ㅋㅋㅋㅋ

넘 잼나요

홍보 아니고 내돈내산 후기에요:)

제주도 서귀포 맛집

쌍둥이 횟집 메뉴

저희는 3명이서 4인 모듬 스페셜 150,000원을 주문했어요.

3인도 충분할 거 라고 했지만

저희는 해산물 킬러라 충분히 먹을 수 있어서

4인으로 주문했어요.

쌍둥이횟집은 기본 상차림이 어마어마해요.

저는 몇 번 방문해서 엄청 푸짐하다는 걸 알고 있었지만

첨에는 진짜 놀라실거에요!!!

전복죽으로 시작해서 계란찜,옥수수콘치즈,

전복과 소라 철판구이,전,비빔국수!!

꺄 해산물 대박이져!!!
첨에는 이게 메인인줄....

멍게,문어,새우,해초,고등어,갈치회등등

제주의 맛을 가득 느낄 수 있는 싱싱함은 기본이에요.

생전복도 따로 나와요!!

꼬득꼬득 씹히는 식감이 예술이고

싱싱한 전복 향이 가득이에요.

물회도 완전 푸짐하고 시원했어요.

더욱 놀라운 사실은...

스시는 무제한 리필이 가능!!!!!

근데 먹어보면 도저히 배불러서 리필 불가임

드디어 메인 모듬사시미 등장!!!

농성어,황돔,우럭

메인 사시미를 먹기 전에 배가 부른 상태라니 놀랍죠...!!!

근데 회가 진짜 쫀득쫀득 넘 맛있어서

또 다 먹게됩니다!!!

진짜 가성비 최고에요.

서울에서 15만원에 이렇게 푸짐하게 못 먹는데ㅠㅠ

제주도 서귀포 맛집 쌍둥이횟집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돈까스랑 튀김까지 나오니

회를 싫어하는 아이들이랑 와도 넘 맛있게 식사가 가능해요.

거기에 볶음밥,매운탕까지 먹으니....

배가 안 부를 수 가 없겟죠!!!!!!

제주도에 가면 꼭 방문해야하는 찐 맛집

쌍둥이횟집은 가성비,맛 모두 최고에요!!!!

제주도 서귀포 횟집 찾으시면 꼭 방문해보세요

만족도 100프로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