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재연배우로 유명한 연예인부부가 직접 운영하는 분식집 "소문난떡볶이순대"

반응형

"오류동 맛집"

소문난떡볶이순대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오류동에 위치한 "소문난떡볶이순대" 분식집이에요

조연배우로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는 연예인부부 두분이 운영하는곳이고

오류동에서는 동네분식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해서 찾아가봤어요.

누가 운영하는지 궁금하시죠~~~?.?

밑에서 알려드릴게요!

"오류동맛집"

소문난떡볶이순대

주소: 서울 구로구 오류동 137-37

소문난떡볶이 순대는 오류역 2번출구 건너편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오류역2번출구에서 100m정도 거리에요.

가게를 찾아가보니 유명인이 운영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았어요!

소문난떡볶이순대를 운영하시는 연예인부부는 바로바로

홍승범,권영경배우입니다.

이 두분 아시겠나요??

아마 성함은 모르지만 얼굴은 익숙하실거에요.

저도 성함을 이번에 처음 알았답니다!

두분 다 재연배우로 많이 출연하시죠~~~ㅋ.ㅋ

두분이 가게에서 직접 다 운영하시는데 만나보니 선한 인상만큼

너무너무 친절하셨어요!

실제로 보니 신기하더라구요:)

가게외부,내부벽에 사장님 사모님이 연기활동하면서

 같이 찍은 연예인들 사진이 한가득이에요~~~!

가게에서 사진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어요.

가게는 작은편이라 자리가 많지는 않아요.

학교앞 친근한 분식집 느낌이라 정감이 마구마구 가네요.

요금은 선불이며 추가 주문시 요금 또한 선불이에요!

물은 셀프고~~~계좌이체도 가능합니다.

오류동맛집

<소문난떡볶이순대 메뉴>

학교앞 분식집에서 파는 메뉴랑 거의 같다고 보시면 돼요.

가격도 굉장히 저렴하구요! 

학생들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가격이에요.

피카츄,순대꼬치는 진짜 추억의 분식집 음식이네요~~~~

저는 떡볶이 1인분,꼬마김밥3개,순대꼬치1개 

총 5,000원어치를 주문했어요!

떡볶이1인분 3,000원/꼬마김밥3개 1,000원

떡볶이 색이 이쁘게 빨개요!

진하게 양념 잘 배인 떡볶이 스타일이구요.

떡볶이에 오뎅꼬치크기 오뎅이 한개 들어있어요.

떡볶이에 오뎅을 좋아하는데 오뎅이 많지 않아서 좀 아쉬웠어요.

꼬마김밥은 미니미한데 3개에 1,000원이니 엄청 저렴하죠!

요즘  다른 분식집에서는 1개에 천원이던데요~~~

맛은 그냥그냥 꼬마김밥맛이쥬~~

너무 맵지도 달지도 않은 양념이 잘 배인 떡볶이맛!

학교앞 분식집에서 먹던 떡볶이맛이에요~~~

학교 다닐때 컵 떡볶이 매일 사먹어서 그런지 이런 추억의맛 좋아요!

방문전에 리뷰를 찾아보니까 오류동에 거주하시는 어떤분은 떡볶이 매니아인데 

오류동에서 여기 떡볶이가 가장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먹어봤을때는 기본 떡볶이맛정도인데 누구나 맛있게 먹을맛이에요.

오뎅이 한개만 있지만 맛있는오뎅이라서

좋았어요~~~!

\

순대꼬치 1,000원

학교앞 분식집에서만 먹을 수 있었던 순대꼬치도 맛나다!

오류동맛집 소문난떡볶이순대는 학교앞분식집정도로

생각하고 방문하시면 될거 같아요! 

사장님 사모님 정말정말 친절하시니까 

오류동에서 떡볶이 드시고 싶으시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