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광명맛집/비빔국수 맛집으로 유명한 "망향비빔국수" 솔직후기!

반응형

"광명맛집"

망향비빔국수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오늘 점심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새콤달콤한 비빔국수가 확!땡겨서 

광명 국수 맛집인 망향비빔국수 광명점으로 출동했어요.


망향비빔국수는 국수전문 체인점으로 가장 유명한 곳 중 하나에요.

본점은 경기도 연천에 있습니다!

 몇년전에 망향비빔국수 본점에 방문해서 비빔국수를 먹었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새콤달콤 면발이 쫄깃쫄깃~~

그 뒤로 망향비빔국수 다른 지점들 몇번 갔었는데 본점 맛은 따라가지 못 하더라구요.

망향비빔국수 광명점

주소:경기도 광명시 노온사동 572-59

TEL:02-2616-3519

영업시간:10:00~22:00

주차가능 

제가 오늘 방문한 망향비빔국수 지점은 광명점입니다! 

위치는 광명IC 근처에 있구요 주차공간이 넓어서 주차하기 편해요.

2004년 VJ특공대와 무한지대큐 방송에 출연했네요!

VJ특공대 방송추억돋네요ㅋ.ㅋ

재밌게 봤었는데!

망향비빔국수가 유명하긴해도 체인점이라 

방송에 많이 출연한거 같지는 않아요.

점심시간 지나고 방문해서 그런지 홀에 사람이 많지는 않았어요.

식사시간이랑 주말에는 사람들로 북적북적 해요:)

망향비빔국수는 선불주문입니다.

망향비빔국수 야채수와 김치는 40여년의 전통방법으로

10여가지의 신선한 채소와 청정수를 사용한 웰빙식품으로 유산균이 듬뿍 들어있어서

건강에 굉장히 좋다고 해요!

망향비빔국수 메뉴

망향비빔국수 메뉴에는 대표메뉴 비빔국수,잔치국수와 만두가 있고

+ 떡만두국 육개장도 있습니다.

아기국수도 있어서 아이있는 가족이 같이 식사하기 좋을거 같아요!

망향비빔국수가 가성비 좋다고 많이 애기하는데 

개인적으로 국수가격 7,000원은 가격이 비싼편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국수는  5,000원이 가장 적당하다고 봅니다:)

모든 메뉴 포장가능

물과육수는 셀프!

온육수가 굉장히 맛있으니까 비빔국수 먹을때

꼭! 같이 드세요.

비빔국수 곱배기 8,000원

자박자박 국물 있는 스타일인 비빔국수 위에 아삭아삭한 백김치와 야채가

토핑되어 있다! 

면 양대비 백김치랑 야채가 적은느낌..!

그리고 기본찬은 빨간김치+백김치뿐~~~

면발굵기는 중면인데 소면이면 더 맛있지 않았을까 생각이든다.

고소한 참기름향이 솔솔~나는게 식욕을 돋군다.

면발이 굉장히 쫄깃쫄깃해요!

밀가루맛 전혀 나지 않구요.

소스는 입맛을 돋게하는 새콤달콤한 맛으로

 너무 맵지않고 적당한 매운맛으로 텁텁하지 않아요.

자박자박한 비빔국수라 후루룩~~~부드럽게 넘어가네요.

그리고 비빔국수 매콤한맛이 먹다보면 점점 올라오는 스타일이에요!!

요런 매콤함이 중독성 있지요

곱배기라 면 양이 많아보이죠?

근데 먹어보면 많지도 않더라구요~.~

참고로 기본사이즈는 양이 좀 작은거 같았어요.

망향비빔국수 만두도 맛있다고 하니까 

기본비빔국수에 만두를 같이 먹는 조합을 추천해요!

나오면서 보니까 망향비빔국수에서 먹고  ISiS카페에 영수증 지참해서

가면 아메리카노 할인해서 2,000원이라는데

카페가 어디있는겨?.?

아무리 찾아봐도 보이지 않아서 못 먹음....

(찾아보니까 대각선 건너편쪽 2층에 카페가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망향비빔국수 광명점 비빔국수 새콤달콤 맛있다!!

강추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