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은평구 24시 설렁탕 맛집/이조가마솥설렁탕

반응형

"은평구맛집"

이조가마솥설렁탕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은평구 역촌동에서 24시 운영하는 설렁탕맛집 

이조가마솥설렁탕에서 설렁탕 먹은 솔직후기를 남겨볼게요!

"은평구맛집"

이조가마솥설렁탕

주소: 서울 은평구 역촌동 22-62

TEL:02-382-0272

영업시간:24시

포장,주차가능!

주차는 가게앞에 6대정도,가게뒤에도 2대정도 가능해서

주차걱정없이 방문할 수 있어서 좋아요!

이조 설렁탕 국물은 100%순수 설렁탕 국물이에요.

어떠한 첨가물도 첨가하지 않고 많은 양의 사골을 오랜시간 가마솥에서 

우려낸 100% 순수 설렁탕 국물이라고 적혀있는 문구와 끓고 있는 가마솥을 보니 더 믿음이 가네요!

먹고나면 건강해질거 같아요:)

이조가마솥설렁탕은 방역소독한 안심업소입니다!

은평구 맛집 이조가마솥설렁탕내부는 넓고 깔끔한

기본 설렁탕집 분위이에요!(혼밥하기 굉장히 편함)

4인테이블로 되어 있어서 넓고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저는 늦은시간에 방문해서 손님이 많이 없었어요!

이조가마솥설렁탕 메뉴

이조가마솥설렁탕 주메뉴는 설렁탕.도가니탕,수육이에요.

설렁탕말구 갈비탕도 판매를 하네요!

가격은 설렁탕이 8,000원이라 저렴한편인거 같아요~~

그리고 공기밥 추가시 무료라 

양 많은 사람들은 너무 좋을거 같아요.

돌솥밥 추가시에는 2,000원이에요!

테이블에 소금과 후추가 준비되어 있는데 

소금,후추가 일반가게에서 흔히 보는게 아니라 좀 더 입자가 큰데

크게 가공되어있지 않은거 같아서 더 좋았어요!

설렁탕 8,000원 등장!!

보글보글 끓고 있는 설렁탕,공기밥 

그리고 반찬으로 김치,석박지,양파장아찌가 같이 나왔어요.

뚝배기가 뜨거우니까 조심해야 됩니다!

가게에서 담근 김치와 석박지는 시원하고 잘 익어서 

설렁탕과 궁합이 잘 맞아요!

양파짱아지는 새콤달콤해서 입맛을 돋구워 주니까 설렁탕 먹다가 

하나씩 먹으면 질리지 않게 해주는거 같아요.

그리고 이조설렁탕에서는 음식을 재활용하지 않는다고 하니

더 믿고 먹을 수 있는거 같아요~~!

설렁탕에 소금간이 되어 있지 않아서 입맛에 맞게 간을 해야돼요!

국물이 하얗지 않고 맑은 곰탕느낌이고

먹어보면  오래 끓였다는게 느껴지는 진한맛에 담백하고 구수해요.

설렁탕이 더 특별하고 다른맛이 느껴지지는 않았지만 먹어보면 

정직하고 정성이 담긴 설렁탕이라는건 느껴졌어요!

그리고 고기랑 소면도 많이 들어있어서 밥 말아서 먹을때 

심심하지 않게 먹을 수 있고 더 든든했네요!

따뜻한 설렁탕 한그릇 먹고나니 정말 든든한게 
건강해지는 느낌이네요~~~

은평구 맛집 이조가마솥설렁탕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