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다양한 토핑메뉴로 SNS에서 핫한 와플맛집:와플대학 후기!

반응형
신림 와플

와플대학 포도몰 캠퍼스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요즘 SNS에서 와플대학 와플이 많이 뜨는데

사진 보면 토핑이 진짜 다양하고 맛있어보여서 먹어보고 싶다...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신림 포도몰에 갔더니 와플대학이 생긴거에요!

띠용@.@

밥 많이 먹고 배부른 상태였지만..

저의 발은 이미 와플대학가게로 직행했답니다~~~~~~~!

신림에 있는 와플대학 위치는 포도몰 지하 입구쪽에 

왼쪽계단 옆이에요:)

원래 이마트24 편의점 자리요~~~~

와!

가게 들어가기전에 벽면 와플 사진만 봐도

토핑이 진짜 다양하고 맛있어 보임

와플대학 포도몰 캠퍼스

주소: 서울 관악구 신림로 330 포도몰 지하1층

영업시간:11:00~22:00(금/토:~22:30)

TEL: 02-883-8606

와플대학 포도몰점 내부는 아담한편에

 2인테이블 2개 4인테이블2개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가게가 반짝반짝~~깔끔해요.

와플대학 주문은 키오스크(무인결제)로 합니다!

와플대학은 1인매장이라 와플만드는분 말고는 직원이 없어요~~~

"와플메뉴"

와플 골라볼까요?.?

와플 토핑이 진짜 다양해요!

나 진짜 와플 사랑하는데 여기가 천국이네

와플은 기본와플과 아이스와플이 있는데 일단 기본와플부터 살펴보면

크림와플1,900원이 가장 저렴하고 

토핑이 푸짐하게 올려져 있는 와플은 대부분 3,000원대에요!

푸짐한 토핑을 생각하면 가격은 저렴하게 느껴지네요:)

기본 와플 메뉴중에 크림을 선택하는 메뉴는 크림와플과 스노우와플 2가지에요.

크림와플은 크림맛과 토핑을 선택할 수 있고 스노우와플은 크림맛을 선택할 수 있어요.

"아이스와플메뉴"

아이스와플도 종류가 12가지로 다양해요!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다..

아이스 와플 가격대가 3,900~5,000원으로 

기본와플보다는 조금 비싸요.

와플대학 베스트메뉴 중 하나인 스노우와플을 선택해보니

12가지 크림중에 한가지 크림을 선택할 수 있어요!

12가지 크림 실사 보여 드려야쥬!

참고 하셔서 끌리는걸로 골라보세요~~~

저는 가장 좋아하고 무난한 밀크크림으로 선택했어요.

스노우크림(밀크크림)과 딸기누텔라와플 2가지 주문!

< 커피,논커피,아이스음료,아이스크림 메뉴>

커피랑 음료 가격도 저렴한편이네요~~~


주문하고 5분정도 지나서

따끈따끈한 와플이 나왔어요~~~

갓 구워서 와플 완전 바삭바삭해요!!!! 

딸기누텔라와플 3,900원

딸기누텔라와풀을 먼저 먹어봅니다! 

기본 생크림에 완전 푸짐한 딸기토핑과 

누텔라가 가득 발라져 있어요~~~~

이 3가지 조화는 맛이 절대 없을 수 가 없지 않나?.?

안 먹어봐도 JMT쓰네~~~!

딸기가 진짜 싱싱하다!

와플대학은 신선한 딸기만 제공한다는 말이 거짓이 아니였어!

딸기누텔라와플맛은!!

진한 초코의 누텔라맛이 기분좋은 달콤함을 만들어 주고

생크림의 부드러움과 싱싱한딸기의 씹히는 식감이 입을 즐겁게 해줘요.

이 3개의 조합이 너무 좋은거 같아요.

달달구리 디저트 좋아하는분들에게 진심 추천!!


끝까지 와플이 바삭바삭해서 너무 좋다아

순식간에 딸기누텔라와플 흡입함

  스노우와플 2,500원!

와플대학의 베스트메뉴인 스노우와플~~

스노우와플은 생크림반과 선택한크림 반반으로 발려져 나와요!

제가 선택한 크림은 밀크크림이에요:)

크림이랑 생크림말고는 아무것도 들어있지 않아서 되게 심플한 느낌인데

와플이 두꺼운 편이라 부족하다는 느낌은 안 들었고 

오히려 먹기가 편해서 좋았어요!

단맛도 강하지 않으면서 느끼하지도 않고 JMT쓰~~

스노우와플이 내 최애와플이 될거 같은 느낌이드네유

오늘 먹은 2가지 와플 다 너무 맛있게 먹어서 

와플대학 자주자주 방문할거 같아요~~~~

와플대학에 입학하고 싶다아

매일매일 등교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