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청주 사창동 카페 : 동감 同感 분위기 최고!

반응형

청주 사창동 카페  

동감 Cafe '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어제는 청주 성안길 갬성카페 겨란집을 소개해드렸잖아요!

오늘은 청주에 거주하는 동생 추천으로 방문한 청주 사창동 카페 동감을 소개해드릴게요.

청주 사창동 카페

 동 감 Cafe'

주소 : 충북 청주시 서원구 창작로 45-1

영업시간 : 11:00~22:00

TEL : 043-276-1260

청주 사창동 카페 동감은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에요.

벽을 허물고 주택대문만 남아있는데 뭔가 유럽 기둥같은느낌으로 멋있었네요.

입구부터 분위기있고 너무 이뻐서 완전 기대하면서 들어갔어요:)

요즘에는 갬성카페가 인기가 많아서 프렌차이즈 카페보다 이런 갬성가득한 카페들이 인기가 훨씬 많은거 같아요.

청주동생이 말하길 공감이 청주에 핫플카페라고 해요!

동감 Cafe' 한 쪽 벽면에 하얀 포토존

공감카페 로고와 조명 그리고 나무로된 창까지 갬성 가득하죠!!

여기 벽면 뿐만 아니라 느낌있게 사진 찍을곳들이 많아요.

청주 카페 동감은 카운터를 두고 양쪽으로 테이블이 나눠져 있어요.

한곳은 테이블이 3개고 다른 한 곳은 테이블1개와 다락방이 있어요.

다락방이 있는건 공감카페에 매력이자 주택 개조에 장점이라고도 할 수 있겠네요.

다락방을 보니까 어린시절 생각도 나면서 굉장히 편해보였어요!

다락방은 조그만한 공간에 좌식으로 되어있어서

 좌식을 좋아하시는분들은 다락방에서 차 한잔하면서 수다떨면 좋을거 같네요.

동감은 동양적인 느낌도 가득 담고 있는데요.

 한옥느낌으로 테이블마다 창이 있어서 답답하지 않고 옛날 찻집에 온 느낌으로 기분좋게 커피나 차를 마실 수 가 있어요.

 사진에 보이는 동양적인 소품 도자기가 동감에 분위기를  더 고급스럽게 만들어주는것 같아요:)

청주카페 동감 메뉴는 커피 , 에이드 , 아이스티 , 스무디 , 티 , 디저트 , 케익이 있어요.

커피와 음료 가격대는 3,500원~5,500원 까지 다양하게 있어요.

케익은 3,500원~4,500원 으로 가격이 저렴한편이에요.

분위기도 마음에 드는데 가격까지 마음에 드는곳이네요:)

제가 주문한건 얼그레이티(3,500원)에 연유라떼(4,500원)를 주문했어요.

따뜻한게 먹고싶어서 저희는 커피랑 티를 시켰는데 사장님이 자몽에이드도 맛있다고 추천해줬으니까 

시원한거 땡기시면 자몽에이드로 주문해보세요^^

얼그레이티는 다 아는맛으로 깔끔했고 연유라떼는 커피의 쓴맛과 연유의 부드럽고 달달한 조화로 굉장히 맛있었어요.

맛있는 커피쿠키도 같이 나오는데 커피랑 굉장히 잘 어울렸어요.

이런 자그만한 서비스에 기분이 좋아지는거 같아요.

청주 사창동 카페 동감은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한옥적인 분위기에 조명도 따뜻한느낌이 들어서 커피한잔에도 여유가 생기고 기분이 좋아지는곳이었어요!

수다도 편하게 엄청 떨었네요*∪*

서울에도 이런 갬성카페가 많지만 청주에 내려가서 갬성카페를 

방문하니 더 아기자기 따뜻한느낌이라 옛날생각도 나고 좋았던거 같아요!

인스타 갬성 뿜뿜뿜

다음에 또 청주 놀러가서 가보지 못한 이쁜 갬성카페들 방문해서 소개해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