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삼성동 맛집/분위기 좋은 모던 일식 파인 다이닝 플라넌

반응형

삼성동 맛집

플라넌 Planant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분위기 대박 맛도 대박인 일식 파인 다이닝

삼성동 맛집 플라넌에서 디너 오마카세 먹은 후기를 남겨볼게요.

플라넌은 포시즌스호텔 출신 최승호 쉐프가 이끄는 곳이라

맛은 보장된 곳이고 미식가들 사이에서 요즘 가장 핫한

일식 파인 다이닝이라 꼭 가보고 싶었던 곳이라

완전 기대하며 방문했어요!!!

삼성동 맛집

플라넌

주소: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테헤란로92길 13

TEL:02-3452-9797

영업시간:평일 런치 11:30~14:30

평일/주말 디너 18:00~21:00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

 플라넌 가게 입구가 작아서 찾기가 

약간 힘들었는데 지하로 들어가니

내부는 완전 신세계였어요.

붉은 톤의 고급스러운 실내 인테리어는 꼭 영화 속으로

들어온 느낌을 주었고 잔잔한 음악과 조용한 실내

너무 크지 않은 공간이라

남자친구와 둘만의 시간을 보내는 느낌으로 

정말 좋은 추억을 만들었어요!!

플라넌은 요즘 삼성역 오마카세 중에서는

가장 핫한 곳이라 예약은 필수에요!!

제가 오마카세,일식을 좋아해서

호텔식당도 많이 방문을 하는데 플라넌은 호텔이랑

비교해도 전혀 꿀리지 않는 분위기와 맛이었어요.

삼성역 오마카세 맛집 플라넌은

특별한 날 데이트,비즈니스 모임하기에도 딱이에요:)

저는 디너 오마카세 A 코스

1인 150,000원로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했어요.

해산물과 고기를 다 즐길 수 있는

구성이라 굉장히 알차요!!

올리브오일에 절인 삼배체굴

제가 원래 생굴을 못 먹는데 

제철의 신선함을 가득 담은 굴이라 그런지

전혀 비리지 않아서 거부감 엇이 먹을 수 있었어요.

상큼한 소스가 굴이랑 너무 잘 어울렸구요.

코스마다 셰프님이 설명을 해줘서

더 재밌고 맛있게 식사할 수 있어요.

오리 가슴살 테린 모나카

플레이팅도 너무 이뻤지만

맛도 대박이었던 모나카!

플라넌 코스 중에 가장 개성 넘치고

특별했던 요리:)

오리라고 얘기하지 않으면 상상할 수 없는 맛에

전체적인 맛의 조화가 너무 좋았어요.

흰살 생선 신죠 매생이 맑은 국

굉장히 깔끔해서 사시미 먹기 전에

입가심하기에 좋았어요

제철 사시미 모리아와세

계절에 맞게 매일매일 신선한 사시미만

올라오는데 하나하나 다 신선하고

찰져서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참치가 특히 맛있었어요.

구운 가리비와

가츠오 무조림&핫쵸 미소 소스

가리비는 언제 먹어도 맛있지만

놀라웠던 건 무우.......

무조림이 진짜 감자 식감같으면서

사르르 녹는게 너무 맛있었어요.

먹고 감탄..

바질 소르베

입안을 완전 개운하게 만들어준 바질 소르베!!!

완전 내스타일이었음

한우 1++ 채끝 등심 스테이크

교토스타일의 채끝 스테이크인데

굽기도 딱 좋았고 부드러웠어요.

와사비와 같이 먹으니 맛이 UPUP

플라넌 코스 하나하나 나올때마다 감탄하고

맛보면서 행복해지는 시간이었어요.

코스가 끝나고 있다는 아쉬움도 함께요

꼬막 솥밥

셰프님이 솔밭을 한번 보여주시고

먹기 좋게 비벼 소분해서 서빙해주셨어요.

제철 꼬막이라 그런지 완전 오동통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플라넌 요리가 전체적으로 자극적이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나는 뜨끈이 위에서 블로그 글쓰구 지금 넷플을 보구이쓰

데일리 디저트로는 녹차아이스크림과 팥!

많이 달지도 않고 살살 녹는게 너무 맛있었어요.

플레이팅이나 재료 하나하나마다

정성이 가득하고 음식 퀄리티가 대박이었던

플라넌은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것이 완벽했어요.

지갑만 두둑하다면 매일 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

삼성역 오마카세 맛집 플라넌은

특별한 날 의미있는 식사를 위해

방문하면 왼벽한 식사를 할 수 있을 완벽한 곳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