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역촌역 맛집/4,000원 찐 우동 맛집 호우동 후기

반응형

역촌역 맛집

호우동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역촌동 24시 맛집 호우동을 소개해볼게요!

저렴한 가격에 기사님들도 좋아하는 호우동은

늦은시간 출출할 때 간단하게 먹기 좋은 곳이에요.

지금은 코로나때문에 가게에서는 9시까지만

식사가 가능하지만요ㅠㅠ

녹번동 맛집

호우동

주소:서울시 은평구 녹번동 82-37

TEL:02-309-1583

영업시간:24시 영업

역촌동에 호우동이 2곳이 있는데

저는 은평구청과 가까운 호우동으로 방문했어요.

역촌역 맛집 호우동은

매일 직접 반죽하여 뽑은 면으로만

요리를 해서 면이 쫄깃쫄깃해요:)

역촌동 맛집 호우동 내부는

아담하니 혼밥하기 좋은 분위기에요.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녹번동 맛집

호우동 메뉴

우동집이지만 메뉴는 김밥천국처럼 다양!

4.0~8.5로 부담없는 가격대에요.

모든 메뉴 곱배기 가능하고 1,000원 추가에요.

물,반찬은 셀프:)

저는 첫방문이니 대표메뉴 우동으로 주문!

반찬은 셀프로 먹을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특별한 반찬은 없고 김치종류와 단무지만 있어요.

김치는 일반 분식집 김치 맛 정도..!

테이블에 양념장이 준비되어있어요

 주문하고 5분 정도 후에 우동이 나왔어요!

뜨끈뜨끈

우동 4,000원 등장!!

쑥갓이 들어간 한국식 우동!

국물이 진한데 간장맛이 강한편이라

싱겁게 드시는 분들은 짜다고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면은 엄청 쫄깃쫄깃 탱탱

맛있더라구요.

후루루룩 

한그릇 뚝딱

추운 겨울 따뜻한 우동은

4,000원의 행복이네요:)

저렴한 가격에 가볍게 한끼 뚝딱했어요.

역촌동 맛집 호우동 혼밥하기 굿굿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