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양재 맛집/한정식,한우 코스요리 전문점 설마중 후기!

반응형

양재 맛집

설마중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양재에 유명한 숯불갈비코스전문점

양재 맛집설마중에서 한우 먹고 온 후기를 남겨볼게요.

양재 맛집 설마중은 양재전화국 바로 맞은편에

넓게 자리잡고 있어서 쉽게 찾아가실 수 있어요.

양재 지날 때마다 사람이 많아 보여서 담에 먹어야지:)

생각하고 있다가 드디어!!!

한우 맛집설마중을 방문해봤습니다.

양재 맛집

설마중

주소:서울시 서초구 양재1동 남부순환로2648

TEL:02-3462-8888

영업시간:11:30~22:00

주차가능!

가게 앞 주차장이 넓고

발렛도 가능해서 주차하기 완전 편해요.

양재 맛집 설마중에 입장할 때 발열체크 손소독과

QR체크인은 필수로 해야겠죠!

그리고 설마중은 예약 손님들이 대부분이라

예약 체크 하고 자리로 안내받아요.

양재 맛집 설마중은 상견례나,특별한 날,가족 외식등으로

프라이빗하게 방문하는 손님들이 방문하기

아주 좋은 분위기였어요.

단독룸과 칸막이로 구분 된 프라이빗한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서 각자 상황에 맞게 예약해서

방문하면 될 것 같아요:)

저는 단독룸으로 예약해서 방문했어요!

룸이 아담하면서 고급스러워서 너무 맘에 들었어요.

고급 한식당이라 담당 직원분이 처음부터 끝까지

서비스 해주셔서 편했어요.

양재 맛집 설마중 메뉴를 살펴볼까요!!
한식당 답게 전통주가 다양하게 준비되어있구요.

저는 술을 안 마셔서 패스:)

주말특선/점심특선

한정식/숯불구이& 단품메뉴

메뉴가 아주 다양하게 구성되어있어서

선택 범위가 넓어서 좋아요.

코스는 한우코스와 갈비코스로 나뉘어져있어요

한우코스는 80,000~95,000원

갈비코스는 49,000~65,000원대에요.

코스이름이 진수성찬,무릉도원,사랑을 위하여 등으로

이름이 특이해서 재밌었어요.

코스는 2인 이상부터 주문 가능하고 제철 식재료를

활용하기 때문에 일부 메뉴는 변동 될 수 있어요.

특정 음식 알레르기가 있으시면 미리 직원에 말씀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무릉도원

1인 83,000원으로 2인 주문!!!

녹두죽과 기본샐러드로 코스 시작!

그 다음은 조금씩 맛볼 수 있는 사시미가 나왔는데요.

정말 조금 나와요ㅠ.ㅠ

구성은 광어,연어,전복,육사시미구요

메뉴판 코스구성에 한우육사시미가

적혀있어서 그래도 좀 먹을만큼 나오는 줄 알았는데

사시미와 함께 딱 2점...ㅎㅎ

사시미 맛도 쏘쏘

그리고 고기와 곁들여 먹기 좋은

반찬들이 나왔어요!

반찬 다 자극적이지 않고 심심해서 좋더라구요.

특히 흑임자 연근 부추가 향이 좋고

잘 어울려서 좋았어요.

토마토 샐러드는

껍질을 제거하고 나외서

사르르 녹는게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처음에 나온 샐러드가 너무 부실했음..

무릉도원은 한우 특수부위가 나오는데

고기 퀄리티는 굿굿

고기를 서버분이 구워주셔서 편하고

양송비버섯과 양파도 같이 나와요.

한우는 너무 익히지 않고

육즙이 가득할 때 먹어야 현명하잖아요.

직원분이 딱 맞춰서 앞접시에 올려주셔요.

그리고 제가 버섯 킬러라 더 요구했더니

양송이 버섯 몇개 더 서비스로 주셨어요.

고기는 맛이 없을 수가 없겠죠?.?

비싼 가격에 맞게 육즙 가득

입에서 사르르 녹아요.

양파랑 버섯도 잘 구워서

고기랑 같이 먹어주면꿀맛

고기는 진짜 순삭...

그리고 우럭튀김이 나왔는데 이건 진짜 실망..!

살이 하나도 없어서 먹은게 없었어요.

그리고 새우칠리외 전복구이가 나왔는데

이건 뷔페 같은데서 먹는 맛 정도!

중간 서비스로 산양산삼까지 챙겨주셔서 먹었구

식사로 된장찌개랑 반찬 몇가지도 나왔어요.

누룽지도 시원하고 깔끔해서 마무리로 좋았어요:)

후식으로는 파인애플과 오미자차로 마무리 했구요.

양재 맛집 설마중은 분위기도 괜찮고
맛이 없지는 않지만

가격 대비 다른 곳이랑 비교했을 때

맛이 특별하지도 않고 부실했다고 생각해요.

개인적으로 재방문 의사는 별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