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여의도 맛집/입에서 사르르 녹는 한우 맛집,창고43

반응형

여의도 맛집

창고43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한우 맛집으로 체인점으로

유명한 창고43에서 한우 냠냠한 후기를 남겨볼게요.

창고 43은 지점이 엄청 많은데 저는 강남점만 방문해봤고

여의도점은 처음 방문해봤어요.

여의도에 창고43이 3곳이나 있더라구요.

본점도 여의도구요:)

저는 그중 창고43여의도 VIP점을 방문했습니다.

여의도 맛집

창고43

주소: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국회대로 70길 15-1

TEL:02-785-2992

영업시간:11:30~22:00

(Break time 14:00~17:30)

주차가능

창고 43여의도점 내부 분위기는 브라운톤의

은은한 조명에 룸타입으로 되어있어서

프라이빗하면서도 고급스럽게 식사할 수 있어요.

제가 전에 방문했던 강남점은 블랙 느낌으로

어두운 분위기였는데 여의도점은 또 다른 분위기였어요.

창고 43에서는 선물 패키지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설날에 창고43 한우 선물로

들어오면 진짜 좋겠어요.......!!!

단체회식하기에도 넘 좋을 것 같은 분위기죠!

기본 상차림!

파채,석박찌,양파절임,명이나물이 나와요.

반찬 다 ㅏ자극적이지 않고 정갈하니

넘 맛있어요.

창고43만의 매력 튼튼한 고기판도 

오랜만에 보니 반갑네요.

창고 43에서는 직원분이 고기를 구워주셔서

아주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신선한 야채도 같이 나오는데!

생 양배추가 넘 달고 맛있어서

3접시를 먹었습니다..!

감자도 고기랑 같이 구워먹으면 넘넘 맛있구요.

소기름으로 먼저 팬을 지글지글 

고기 먹을 준비!!!

등심과 안심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창고스페셜 43,000원*2인분을

먼저 주문했어요!!

고기가 완전 신선해보이죠....

비주얼 굿굿

참고로 이렇게 먹고 2인분을 더 먹었습니다.

지글지글

아 빨리 먹고 싶다.

한우는 언제 먹어도 

매일 먹어도 넘 맛있어요.

직원분이 한우를 그냥 가위로 잘라주는게 아니라

결대로 찢어 주기 때문에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창고 43의 매력 중 하나인 감자도 별미로 기가 막히구요

고기가 전혀 질기지 않고 육즙이 가득가득한게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2명이서 한우 4인분 흡입하고

된장찌개랑 볶음밥도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된장찌개도 두부가 가득 들어있고

고기까지 들어있어서 넘 구수하고 맛있었고

볶음밥도 진짜 맛있었어요.

여의도에서 한우 맛집 찾으시면

창고43여의도점 VIP점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