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분당 정자동 맛집/구성 좋은 오마카세를 즐길 수 있는 심야식당 쿤

반응형

분당 정자동 맛집

심야식당 쿤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신선한 재료로 만든 다양한 스시와 사시미를 먹을 수 있는

분당 정자동 맛집 심야식당 쿤을 소개해볼게요.

분당 오마카세 맛집 심야식당 쿤은 분당 네이버 사옥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른 오마카세처럼 1,2부로 나눠져있지 않고

브레이크 타임만 피해 예약하면 방문 가능해요!

분당 정자동 맛집

심야식당 쿤

주소: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21

TEL:031-717-6972

영업시간:11:30~22:00

( Break time 15:00~17:30분)

주차,포장,예약가능!

분당 정자동 맛집 심야식당 쿤은 분당 정자동에서

인기 많고 유명한 모던 일식집으로 

스시쿤 육군철 셰프님이 운영하고 계세요.

가게 앞에서 열체크와 출입명부 작성하고

 입장할 수 있었어요.

참고로 화장실이 건물 전체 공용 화장실이라

조금 멀어서 불편한 점은 있었습니다:)

분당 정자동 맛집 심야식당 쿤은

가게 내부가 크지 않고 아담하면서 고급스러워요.

저는 오마카세 먹을 때 거의 카운터에서 먹는데

 이번에는 조용하게 먹고 싶어서 룸으로 예약을 했어요!

전체적으로 가게 테이블 간격도 넓고 

사회적 거리두기가 잘 실행되는 조용한 분위기였어요.

카운터는 10좌석 정도 되더라구요.

디너룸오마카세 1인 90,000원 주문.

단품 메뉴들도 있지만 대부분 심야식당 쿤에서는

오마카세를 많이 먹어요!

기본 세팅 완료!!

단무지,락교,생강,당근 4가지 쯔께모노가 나와요.

미니당근은 굉장히 짜서 제 입맛에는 별로였어요.

그리고 심야식당 쿤에서는 물이

 따뜻한 녹차로 나외서 좋았어요.

자완무시

오동통 새우와 버섯의 식감이 좋은

푸딩같은 계란찜으로 시작합니다:)

트러플이 들어가 있어서 진하고 향이 좋아요.

전복과 내장소스,문어

내장소스는 언제 먹어도 대박이죠

전북을 푹 찍어서 먹으니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행복한 맛!!

본격적으로 시작을 알리는

사시미!!

참치,줄무니 전갱이,도미,광어,삼치

그리고 김으로 싼 우니와 관자 구성으로

다 엄청 신선하고 고퀄리티로 입에서 사르르 녹았어요.

사시미를 소금과 고추냉이랑 즐기면 너무 맛있어요.

김에 싸서 먹는 관자우니 맛은 특히 굿굿

구운 아나고와 금태,청어가 들어간 마끼

우엉과 야채가 들어간 청어마끼는 처음 먹어보는데

 색다르게 맛있더라구요.

구운 아나고는 입에서 사르르 녹았어요.

넘 마싯다아

금태는 밥과 비벼먹는데 대박 맛있었어요!

이렇게 밥과 잘 어울리다니~~~

깔끔하고 시원한 조개 국으로 

한번 쉬어갑니다!

이제 본격적인 스시 타임!!

퀄리티도 좋고 신선도도 좋은 스시들

그리고 밥의 온도와 양도 딱 좋았어요.

스시는 온도에 민감해서

2접시로 나눠서 나옵니다.

스시들이 입에서 사르르 녹아요.

신선하고 제대로 된 스시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심야식당 쿤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그리고 복어와 고추 튀김이 나왔어요!

복어 살이 엄청 부드러워서 감동이었어요.

바삭바삭 사르르르르

뜨끈한 장국으로 한번 배를 또 달래줍니다.

2번째 스시!

대왕 스시,교꾸,새우,참치,아나고,..

다른 스시들도 맛있지만 

계란구이 교꾸가 너무 매력적이죠.

카스테라처럼

엄청 부드럽고 입에서 녹아요.

분당 정자동 맛집 심야식당 쿤은

오마카세 양이 다른 곳에 비해

푸짐하게 나와서 굉장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게살 고로케

아이들도 좋아 할 맛!!

배가 완전 터지도록 계속 나오죠!!!

마지막에 가장 맛있었던 메뉴를 한번 더 주시는데

저는 가장 맛있었고 가벼운 사시미로 요청했어요!!!

배불러도 맛있따

사시미가 입에서 사르르르르

개인적으로 밥을 별로 안 좋아해서

 스시보다 사시미 오마카세를 더 선호합니다.

마가 들어간 소바!

휘휘 저어서 후루룩 먹으면

시원 깔끔

그리고 후식 쌀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이:)

분당 정자동 맛집 심야식당 쿤은 오마카세 전문 식당답게

신선한고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었는데요.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음식 대비 가성비는 괜찮았어요.

다만 오마카세인데 직원분이 설명을 묻지 않으면

해주시지 않고 물어봐도 제대로 알지 못 하셔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분당 정자동에서 분위기 좋은 오마카세 맛집 찾으시면

심야식당 쿤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