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제품 소개&리뷰

사마귀 없애는 영양제//율무농축 "메디오와트"

반응형


사마귀에 좋은 율무농축영양제

" 메디오와트 "



이번 봄 지나고 면역력이 너무 떨어지면서 아픈데도 많아지고 체력이 안 좋아지는걸 느꼈었는데..

얼굴에도 안나던 좁쌀같은것이 올라오는거에요..흐엉

아!제가 몇년전에 관리한답시고 레이저를 많이받고해서 피부가 되게 예민해요.

특히 겨울에는 엄~~청!

 그래서 이제 민감피부에 해야할거 안해야할거 전문가가 된거 같아요 슬프다 흐엉

다음에는 민감화장품 좋은거 하나씩 소개해드릴게요!


본론으로 와서ㅎㅎ아무튼 제가 레이저받고 접촉성피부염으로 정말 너무너무 고생해서 이번에 오돌토돌하게

올라오는거 보고 이건 뭐지...또 너무 무서운거에요..

그래서 제가 가는 피부과로 바로 달려갔죠!!

(피부과에 대해서도 할말이 진짜 많아요ㅠㅠ)

근데 피부과 갔더니 트러블은 아니고 편평사마귀가 몇개 생겨서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편평사마귀가 면역력이 떨어져있어서 생기고 원장님이 시간이 지나면 3분의2는 자연스럽게 사라진다고 하더라구요.

솔직히 레이저로 바로 없애버리고 싶었지만

레이저는 이제 너무 무섭고..잘 못하면 번진다는 말이 많아서 몸에 면역력을 높여서 자연스럽게 없애자!!라고 결심했죠

그래서 알게 된게 "메디오와트" 에요




알아보니까 편평사마귀 뿐만 아니라 물사마귀등 사마귀에 효과가 많다고 소문났더라구요

특히 어린아이들이 사마귀가 생기면 메디오와트는 필수로 먹는다고 해요!

어린이들이 많이 먹는 영양제라 패키지에 토끼캐릭터도 너무 귀엽고 부담감이 없어요

처음에 영양제보고 어른이 먹어도 되는건가?해서 물어봤더니 먹는양만 다르고 다 섭취가능하고 어른들도 많이 먹는다고 애기해주시더라구요!

사마귀가 없어도 면역력 떨어진분들이 먹으면 굉장히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이번에 알게된 사실이 편평사마귀가 너무 크기가 작아서 그렇지 본인도 모르게 정말 많이 생긴다고 해요.

그리고 면역력이 떨어진상태에서는 이런게 잘 옮아서 저도 누군가에게 옮은거라고 하더라구요 

으아악


사마귀에는 율무가 가장 효과적이라고 하던데 그냥 율무환이나 율무가루보다는 이렇게 농축으로 만든게 효과가 훨씬 크다고 해요!!

영양정보보면 칼로리도 거의 없구요.



이렇게 따보면 실링캡처리 되어있고 그걸 따면 영양제 100알이 들어있어요! 5세는 2알 8세는 3알 저는 성인이라 6알을 먹었어요.

6알씩 먹으니까 정말 금방 먹어요ㅋㅋ

이런거는 진짜 꾸준히 먹어야 효과를 보니까 아끼지 않고 열심히 먹을거에요!!!

피부과가면 항상 스테로이드아니면 항생제 주는거에 진짜 질리는데 이런 영양제로 효과본다면 정말 행복할거 같아요.



영양제 크기는 부담없이 작아서 먹기 편해요.씹어먹으면 되고 누룽지맛이라 맛있어요!.!

아이들이 진짜 부담없이 먹을거 같아요

더 먹고싶을때도 있어요 ...그럴때는 1-2정 더 먹기도 해요.. 영양제에서도 식탐이 나오다니...


아직 오래 먹지 않아서 비포 / 에프터는 없지만 다음에 제가 효과본다고 느끼면 보여드릴게요^^

그리고 메디오와트뿐만아니라 율무비누도 같이 많이 사용하신다고 하는데

저는 비누로 얼굴 씻는건 별로 안좋아해서 구매안했어요!

천연비누 좋아하시는분들은 율무비누도 같이 사용하시면 더 효과보실거에요.


저희 다 면역력 올리고 관리 잘 해서 이딴 사마귀 없애버려요ㅋ.ㅋ

식단이랑 운동도 열심히 아자아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