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서래마을 맛집/한번 방문해보면 맛과 분위기에 반하는 갓포아키

반응형

서래마을 맛집

갓포아키

kappo Akii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한번 가면 반하게 되는 이자카야

  갓포아키 서래마을점을 소개해드릴게요.

갓포아키는 2013년 도산공원쪽에서 시작한 곳인데

갓포(칼과 불로 음식을 만든다)라는 형식을 한국에서 새롭게 창조한 곳으로

5개 지점이 있어요.

갓포아키 지점들 모두 만족도가 높아서 인기가 많은데요.

저는 이날 서래마을점으로 방문했어요!

서래마을 맛집

갓포아키 서래마을점

주소: 서울 서초구 방배동 1-138 2층

TEL:02-535-8662

영업시간:18:00~01:00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

서래마을 맛집 갓포아키는 함지박사거리에서 

방배중 올라가는 언덕 

한적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한 갓포아키 서래마을점"

거의 만석이라 예약 안 하고 방문하면

자리가 없을 경우가 많으니 꼭 예약하고 방문하세요:)

서래마을 맛집 갓포아키는 전체적으로 다크한

블랙 분위기로 모던하면서 고급스러워요.

음악도 신나고 인테리어도 감각적이라 

갓포아키에 있는 동안 기분이 좋아서

음식이 더 맛있게 느껴져요:)

바 테이블에서도 빛이 반짝반짝

숙련된 셰프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남다른 에너지를 뿜으며

솜씨를 선보이고 있어요.

자리는 테이블과 바석이 있는데

테이블은 적어도 몇 일전에 예약해야 가능해요.

저는 당일에 전화로 예약하고 방문했는데

 전화로는 테이블석이 만석이라 예약 불가능했는데 

운좋게 방문했을 때 테이블석이 하나 캔슬되었다고

테이블석으로 안내받았어요:)

분위기 좋고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는

창가 좌석 테이블석으로 안착:)

조명이 좋아 조명발 잘 받는 곳이라

서래마을 데이트 맛집으로도 유명해요.

서래마을 맛집 갓포아키

갓포아키 서래마을점 메뉴판을 살펴볼까요!!!

댜앙한 사케~~~

갓포아키에서 독점공급하는 엑스트라 드라이 사케

 스미노에오오카라구치준마이가 갓포아키 주류에서

가장 인기 많았어요.

저는 술을 잘 안 마셔서 탄산수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분위기 좋고 안주 좋아서

술 좋아하신는분들은 

술이 술술술 들어가실거에요.

갓포아키의 좋은 점이

퀄리티 맛 대비 가격이 저렴해요!!!

1인 4~5만원 정도 생각하고 방문하면 좋을 거 같아요.

저는 해산물 킬러에 이날 흡입하러 방문해서

2명이서 20마넌 넘게 먹고 왔지만요......

갓포아키에서는 굉장히 신선한 우니를 맛 볼 수 있는데요

 북한산 우니와 거제도산 우니가 있어요.

저는 가격이 후덜덜한 50g 북한산 우니를 주문해봤어요.

갓포아키의 시그니처 메뉴 모듬회는 변함없이 인기NO.1이라

무조건 주문!!!!

메뉴가 아주 다양한데 하나하나 다 맛있고

특색있기로 유명한 갓포아키

튀김종류에 원래 대게튀김도 있었는데 

지금은 없어졌더라구요!

전채,특선,조림,구이,튀김,초밥,면,냄비요리 등

아주 다양한 메뉴!!!

디저트는 토마토셔벗 밖에 없어서

 디저트는 밖에서 먹기로....

북한산 우니 50g 40,000원

대박

북한산 우니는 처음 먹어봤는데

입에서 살살 녹아요.

갓포아키 방문하시면

 모듬회랑 우니는 무조건 주문하세요!!!

명품온센타마고 1인 8,000원

( 2인부터 주문가능)

반숙계란과 순채,해초,산마 등 갖가지 재료가 어우리진 요리에요!

봤을 때 육회랑 똑같아서 빨간게 소고기인줄 알았는데

붉은생선이라고 해요!!!

맛은 좋았지만 주문한 메뉴들 중에서는 

개인적으로 가장 별로였음.

제철 생선회 2인 59,000원

전국 산지에서 매일 들어오는 엄선된 생선회 12종
(광어,갈치,오징어,고등어,도미..)

사시미 플레이팅 너무 이쁘죠.

찜전복,도미,도로,아카미,광어,갈치,단새우,한치 등이 눈에 들어오는데

진짜 하나같이 입에서 살살 녹을정도로

신선하고 맛있어요:)

너무 맛있어서 혼자 몇접시는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다음에는 2인이 와도 4인을 주문해야겠어요...!!!!

우나기카바야키(민물장어 숯불양념구이)

150g 39,000원

숯불향이 가득한 장어양념구이!!

비주얼 부터 맛이 퐉퐉 느껴시지죠.

자극적이지 않고 단짠단짠한 양념이 

정말 잘 배어있구 장어도 살살 녹았어요.

장어 밑에 깔린게 생강인가 헀는데 계란이었어요!!

플레이팅도 너무 이쁘고 장어 맛도 대박이라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마구로아보카도야마카케 19,000원

참다랑어와 아보카도에 마를 끼얹은 요리인데

요건 가볍게 먹기 좋아요!

볏집훈제고등어초회 25,000원

일본식 고등어 초절임을 볏집에 훈연해 나오며

조리하는데 15분이상 소요됩니다.

주문하고 가장 늦게 나온 메뉴인데 

양이 엄청 많아요!!

고등어 비린내 전혀없고 훈연한 향이 은은하게 좋아서

엄청 배부른데도 다 흡입했네요.

서래마을 맛집 갓포아키 음식들음

 모두 기본 이상맛으로

만족도가 매우매우 높아서

 누구와 함께 해도 즐거운 식사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해산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무조건 추천하고 싶은

서래마을 맛집 갓포아키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분위기,맛 만족도 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