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신정동맛집/냄새없이 깔끔한 동네 순대국 맛집,인삼순대국

반응형

신정동 맛집

인삼순대국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신정동 동네 순대국 맛집 인삼순대국을 소개해볼게요!

이름만 들으면 인삼이 들어간 순대국인듯 하지만 

인삼이 들어간 순대국이 아니에요...

사장님이 예전에 인삼을 판매하셔서 인삼순대국으로 

가게 이름을 지으셨다고해요

재밌죠:)ㅋㅋㅋㅋ

신정동 맛집

인삼순대국

주소:서울 양천구 신정7동 175-1

TEL:02-2061-8081

영업시간:10:00~22:00

주차가능

신정동 맛집 인삼순대국은

가게 옆에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주차하기 편해서 좋아요:)

신정동맛집 인삼순대국에서는

찰순대는 4,000원 대박가격!!!

원래 3,000원이었는데 천원 올랐어요.

인삼순대국은 순대 전문점이라 순대가 아주 맛있어요.

양 많으신분들은 순대국에 찰순대 같이 시켜 먹으면 딱이에요.

신정동 맛집 인삼순대국 내부는 

아주 편한 분위기에 오래된 맛집 느낌이에요!

테이블 간격이 좁아서 조금 불안했지만

늦은 시간대라 사람이 별로 없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테이블에 양념(소금,들깨가루,다대기..)가 준비되어있어서

입맛별로 순대국에 넣어서 드시면 됩니다!

신정동 맛집

인삼순대국 메뉴

순대국맛집 답게 순대요리가 아주 다양해요.

가격도 착한편이고 메뉴가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어요.

예전에는 인삼순대국 대표메뉴 인삼튀김도 판매했는데

 지금은 없어져서 아쉬워요.

인삼순대국 식자재 원산지는 쌀,돼지고기,삼계탕은 국내산이고

김치,고춧가루만 중국산이에요.

순대국 먹고 마무리 후식으로 먹기 딱! 좋은

믹스 커피 자판기도 가게 입구에 준비되어있어서

나갈 때 한 잔 뽑아서 가면 딱입니다아

보글보글

인삼순대국 7,000원 등장!!

보기만 해도 진한 국물에 군침이 절로......

순대국에 부추가 가득가득해요.

인삼순대국이라 인삼이 들어가서 

안삼 맛이 많이 나는 순대국이라고 생각했는데

먹어보니 일반 순대국이랑 차이를 느끼지는 못했어요.

기본찬으로는 깍두기,청양고추,양파,김치,새우젓,쌈장이 나와요.

깍두기가 달콤시원해서 순대국이랑 찰떡궁합:)

다대기를 살짝 넣어서 먹었어요.

순대국 국물이 진하고 

정말 얼큰해요.

순대가 엄청 쫀득쫀득해서

식감이 좋고 부드러워요.

너무 많이 주셔서 당황스러울정도로

돼기고기와 순대가 많아요!!!

돼지냄새가 전혀 안나서 먹는데 

거부감이 없어서 좋았어요.

저는 냄새 나면 못먹거든요...!

고기랑 순대를 먼저 어느정도 먹고 밥을 말아서 

김치랑 같이 먹으니 완전 든든한게 건강해지는 느낌이었어요.

신정동 동네밥집에서 7,000원의 행복을 느꼈네요.

신정동에서 순대국 맛집 찾으시면

 인삼순대국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