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남양주 맛집/43년 전통 숯불구이 명품 한우 맛집,삼봉푸줏간

반응형

남양주 맛집

삼봉푸줏간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남양주 드라이브 갔을 때 들려서 먹고 오면 

좋은 고기 맛집 삼봉푸줏간을 소개해드릴게요.

남양주 근처에 소고기 맛집이 없어서 더 인기 많은 

삼봉푸줏간은 1++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에

먹을수있는 유명 고기 맛집이에요.

남양주 맛집 삼봉푸줏간 위치는

 북한강 앞 영화촬영소 입구에 있고

건물이 커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건물은 본관 신관으로 규모가 생각보다 컸어요:)

남양주 맛집

삼봉푸줏간

주소: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863

TEL: 031-576-0233

영업시간:10:00~22:00 연중무휴

주차가능!

남양주 맛집 삼봉푸줏간 주차장이 굉장히 넓어서 

주차하기 넘 편해요:)

남양주 맛집 삼봉푸줏간

창가에 자리를 잡으면 야외느낌으로

식사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신관 창가에 자리를 잡으면 북한강이 보이는 

멋있는 뷰를 보며 식사할 수 있어요.

입구 정육코너에서 포장고기도 판매중이에요!!

양수리 촬영장 옆이라 그런지 

가게 곳곳에 유명 연예인 사인이 엄청 많아요!!

운 좋으면 방문했을 때 연예인도 볼 수 있을 거 같아요.

남양주 맛집 삼봉푸줏간 내부는 깔끔하고 

이른 저녁시간에 방문해서 생각보다 조용해서 좋았어요.

삼봉푸줏간 직원분들 다 친절하신데 

직원 몇 분은 한국인이 아니셔서

주문할 때 이해를 잘 못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살짝 당황했어요:)

기본 반찬이 부족하면 셀프바에서

추가로 편하게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셀프바가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어서

 좋더라구요.

남양주 맛집 삼봉푸줏간

 원산지 표시

갈비탕 국내산한우+호주산 섞인 거 빼고는 

모두 다~~국내산!

남양주 맛집

삼봉푸줏간 메뉴

삼봉푸줏간에서는 소고기랑 잘 어울리는 

와인이 준비되어있어요!

남양주 맛집 삼봉푸줏간

투플러스 국내산 한우 치고는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국내산 한우 육사시미,육회도 준비되어있어요.

모듬구이가 가성비는 가장 좋은데 저희는 살치살을 좋아해서

살치살로 주문했어요!!!

고기 먹고 후식으로 먹으면 좋을

식사류도 준비되어있어요!

후식 된장찌개,누룽지는 2,000~3,000원에 

먹을 수 있으니 꼭 주문해서 드세요!!!!

기본찬 셋팅!!

오이냉국,청포묵,양파절임,더덕무침,샐러드,김치,깻잎,쌈이 

나왔는데 청포묵이랑 더덕무침이 가장 맛있었어요.

그리고 남양주 맛집 삼봉 푸줏간에서는

원래 고기를 주문하면 천엽과 육회가 서비스로 나왔는데

이제는 나오지 않더라구요!

 아쉬웠어요.

고기 먹을 때 필수인 양파절임도

싱싱하고 아삭아삭 상큼해서 

고기랑 2접시 먹었어요!

살치살 2인분 등장!!!!

고기 비주얼 보소

새우2마리가 고기랑 같이 나와서 기분이 좋았어요!

내가 좋아하는 고기랑 새우랑 같이 먹을 수 있다니 

넘 좋자나아

새우 크기도 타이거 새우 크기임:)

다만 고기를 직접 구워야해서 불편했어요.

고기 구워주는 곳이 편한데ㅠㅠ

고기가 살살 녹는 최상급은 아니었지만 

가격대비 괜찮았어요!!!

그리고 숯을 너무 많이 넣어줘서 그런지 불이 너무 쎄서

고기랑 야채가 금방 타서 조심해야해요!!!

고기에만 집중해야함

추가로 살치살 1인분 더 먹었어요!!

그리고 공기밥을 주문하니 선지해장국이 나왔는데

선지도 많고 잡내 없이 엄청 얼큰한게 속이 확 풀리더라구요.

밥도 흰 쌀밥이 아니라 노란 강황밥이었어요.

삼봉푸줏간에는 후식으로 먹을 수 있는 

커피와 수정과가 준비되어있어요.

외부에 마련되어있는 테이블에 앉아서 

마무리로 커피 마시고 가면  딱 좋을 거 같아요!!!

남양주 북한강 근처에서 소고기 맛집 찾으시면

삼봉푸줏간 방문해보세요!

야외 놀러 온 분위기 나면서 가게도 깔끔하고

 가격대비 고기 질도 좋아서 만족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