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구디 맛집/스키다시가 최고인 고급스러운 횟집,어다리횟집

반응형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어다리횟집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구디에서 스키다시 푸짐하고 잘 나오기로

 유명한 고급 횟집 어다리횟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어다리횟집 위치는 구디 먹자골목쪽 

큰 도로변  버거킹건물 2층이에요.

건물 입구에 간판이 크게 있어서 헤매지않고

 쉽게 찾을 수 있어요.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어다리횟집

주소:서울 구로구 시흥대로 551

TEL:02-858-5060

영업시간:11:30~23:30

주차가능!

주차는 어다리횟집 건물 뒤에 마련된 주차공간에

편하게 주차할 수 있어요.

2시간 주차 무료에요:)

2층으로 올라오니 스탠딩 간판에

저렴한 식사 메뉴도 볼 수 있었어요:)

저녁시간에는 거의 풀예약이 많아서

방문 전에 꼭 예약하시고 편하게 방문하길 추천해요!!!

저는 이날 예약 안하고 방문 1시간 전에

전화로 자리 있냐고 물어보니 다행히 1룸이 남아있어서

식사가 가능헀지만요:)

실내는 따뜻한 느낌의 은은한 조명에

 원목인테리어로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요.

아이들을 위한 놀이방도 있었고 넓고 쾌적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식당 전체 분위기가 조용해요.

어다리횟집은 입식,좌식타입 2가지 룸으로 되어있어서 

프라이빗한 식사가 가능해요.

중요한 모임이나 회식으로는 최고의 분위기!

저희가 식사했던 룸!

테이블에 컵,그릇,수저세트가

 깔끔하게 셋팅되어있었어요.

은은한 조명에 편안한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어다리횟집 원재료 원산지 표시!

구디맛집 어다리횟집은

1인당 5~7만원정도 예상하고

방문하면 딱 맞을 거 같아요!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어다리횟집

코스요리가 다른 일식집이랑 비교했을 때 저렴한편이에요.

저는 이날 코스말고 2명이서 

모듬회세트 단품 90,000원을 주문했는데 

완전 코스만큼 푸짐하게 나와서 대만족했어요:)

가성비 굿인 점심,식사메뉴:)

다음에 점심시간에 방문하면

 1인 2만원으로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어다리정식을 먹어봐야겠어요!!!

어다리 스페셜 메뉴:)

10년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보답으로 

1인 6만원으로 아주아주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어다리스페셜 코스도 있어요.

식전 죽으로 매생이죽이 나왔어요!

뜨끈뜨끈한 죽이 

간이 심심해서 속을 달래기 딱 좋았어요.

1인 1개 수삼도 나왔구요!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느낌으로

꿀에 찍어먹으면 잘 어우러져요.

초밥은 큰 도마같은 접시에 나오는데

 4개 밖에 없고

 싼 초밥만 있는 느낌이라 별로 였어요!!

연어

훈제연어 위에 달콤한 고구마무스의

조화가 좋았어요!

상큼상큼 문어 샐러드 

새콤했던 타다키도 다른 곳보다 크기도 크고

겉에서 불향이 느껴지면서 

소스가 잘 배여서 입에서 사르르 녹았어요.

상큼 시원헀던 회무침

싱싱한 야채의 아삭아삭 식감이 너무 좋았음.

물회도 굉장히 싱싱하고 시원해서

입맛을 살려줘요!

꺄악

비주얼 굿

메인 모듬회 등장!!

회들이 완전 싱싱함요

탱탱한 회가 두툼해서 식감이 너무 좋아요.

감칠맛이 제대로였어요.

깻잎에 싸서 먹어도 너무 맛있어서

폭풍 흡입했네요!

다만 회 양이 많다고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다른 스키다시가 푸짐해서 식사를 마쳤을 때는

엄청 배불렀지만요.

완전 푸짐한 해산물 모듬!

새우,소라,멍게,다슬기,가리비,표고버섯절임,콩,산낙지

살아있는 생새우까지!!!!!!

생새우,가리비가 완전 싱싱

촉촉하고 쫄깃한 게 너무 맛있어요~~~~

인원수에 맞게 나와서 한개 밖에 

먹을 수 없다는게 아쉬워요:)

생선튀김과 새우튀김!

눅눅함 1도 없는 바삭바삭한 튀김

대박이었던 통우럭 생선튀김!!!!

하얀 살들이 완전 담백하고 

부들부들 고소했어요.

진짜 음식들 먹음직스럽게 잘 나오죠

밥도 일반 흰밥이 아닌 알밥!!

마지막 요리 매운탕!

야채,생선살도 푸짐하고 완전 얼큰해서

속이 확 풀린 느낌이었어요.

단품회를 주문했는데

 엄청 푸짐한 코스요리를 먹은 느낌:)

스키다시 최고최고

구로디지털 단지에서 맛있고 푸짐한 회 드시고 싶으시면

어다리횟집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