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합정 메세나폴리스 해초바다요리전문점 건강한 맛집,해담가

반응형

합정 맛집

해담가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합정 메세나폴리스에서

 소고기,한정식,활어회를 한 곳에서 

먹을 수 있는 고품격 맛집

해담가&우담가를 소개해드릴게요:)

해담가는 합정역 2호선,6호선과 직접 연결되어 있는

메세나폴리스 1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기는 아주 편해요.

메세나폴리스는 쇼핑,영화관,홈플러스,카페,식당등이 

다양하게 입점되어 있어서 데이트하거나 시간 보내기에 아주 좋아요!!

합정 맛집

해담가&우담가

주소:서울 마포구 합정동 414

(메세나폴리스 1층 101동)

TEL:02-326-6060

영업시간:11:00~22:00

주차가능!

합정 맛집 해담가 주차는

홈플러스 합정점 지하 3층 주차장을 이용하면 됩니다!

( 4시간씩 차량대수 상관없이 무제한 가능 )

주차 시간이 넉넉해서 식사하고

편하게 메세나폴리스 구경하기에도 좋아요.

합정 횟집 해담가는 해초바다요리 전문점이고

우담가에서는 한정식과 숯불구이 전문점인데 같이 있어서

 한 곳에서 두 종류를 다 즐길 수 있어요:)

제가 다 좋아하는 메뉴라 완전 좋았다능!

합정 맛집 해담가는

연예인들도 많이 방문하는 맛집이라

벽에 싸인도 많더라구요!!

유명한 맛집이라 

기대 가득가득:)

입구에는 식사하고 나갈 때 후식으로 먹을 수 있는

원두 커피가 마련되어있었어요!

합정 맛집 해담가는 칸막이가 있는 테이블석도 많고

프라이빗한 룸도 준비되어 있어요.

합정 맛집 해담가 가게 분위기가 

고급스러우면서 넓고 깔끔해서 모임이나 행사 

데이트 장소로 제격이에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단체모임 할 때 

마땅한 장소 정하기가 힘든데요.

합정 맛집 해담가는 방역과 통풍이 잘되는 1층에

 30여개의 청정룸(4~20인실)이 완비되어 있어서 

소모임 형태로 룸을 나누어서 이용할 수 있어요.

다른 곳보다는 보다 안전하게 식사할 수 있어요!

합정 맛집

해담가 메뉴

메뉴판에서 해담가,우담가 메뉴를 같이 볼 수 있는데요!

한정식 코스,한상 차림등 원하시는 가격대나 

입맛 별로 맞게 주문하면 됩니다!

합정 맛집 해담가에는 

홀전용 메뉴로 1~2만원대 

다양한 단품식사도 준비되어있어서

부담없이 가볍게 식사하러

방문하기에도 좋아요:)

깔끔한 기본 세팅:)

저는 해담가 특정식 39,900원 2인으로 주문했습니다!

오늘의 죽으로 호박죽이 먼저 나왔어요!

달달하면서 달달하고 부드러워서

 에피타이저로 딱 좋았어요.

그리고 해초세트,돌게장,코다리요리,낙지꾸리,

잡채,새우요리,샐러드가

 정갈하고 푸짐하게 나왔어요!!

유자소스 연근 샐러드!

샐러드가 신선하고 상큼해서 맛있었어요.

노폐물 배출에 완전 좋은 해초 요리!

다시마쌈,톳,꼬시래기,세모가사리 4 종류의 해초와

갈치 속젓이 같이 나와요.

다음에 나오는 회를 해초에 싼 다음 갈치 속젓 까지 넣어서

먹으면 엄청엄청 맛있어요:)

적어 튀김은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니 

생선과 파채를 같이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직원분이 손질해줘서 먹기도 편했구요:)

짝짝짝!!

메인인 회도 바로 나왔는데요!

탱글탱글 쫀득한 회가 신선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도톰해서 씹는 맛도 좋았구요.

양이 많지는 않아서 살짝 아쉬웠지만

 2인이 먹기에는 딱 좋은 양이에요:)

멍게가 엄청 싱싱하고 맛있어보이지만

저는 멍게를 먹지 못하니 패스했습니다!

식사 매운탕이 나올 때 반찬도 나와요!

심플하게 나물과 김치가 나오는데 매운탕에 

야채가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그런지 

손이 가지는 않았어요!

매운탕은 즉석에서 팔팔 끓여먹어요!

직원분이 손질을 다 해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얼큰하고 시원한 매운탕은 마무리 식사로 제격이에요.

매운탕에 생선살과 알이 많아서 좋았어요!

밥도 일반 밥이 아니라 돌솥밥이라 

더 찰지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돌솥밥에 누룽지까지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마무리로 먹기에도 너무 좋아요.

아 배불러!!!!

남도 해산물과 신선한 해초 요리로

완전 푸짐하고 건강하게 식사했습니다!!

합정 맛집 해담가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아서

 모임,행사,데이트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