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성수동 맛집/맛있는 녀석들 뼈칼국수 맛집 평이담백 후기!

반응형

성수동 맛집

평이담백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맛있는 녀석들 뼈칼국수 맛집으로 유명한

 평이담백 뼈칼국수 먹어 본 후기를 남겨볼게요!

뼈칼국수 전문점 평이담백은 서교동이 본점인데 

저는 성수점으로 방문했어요.

"칼국수에 푸짐한 돼지 등뼈 고기가 나오는 칼국수 맛집"

평이담백

칼국수와 등뼈의 조화는 생각해보지도 않았는데

맛이 정말 궁금하네요!!!!

성수동 맛집

평이담백뼈칼국수 성수점

주소:서울 성동구 성수동 1가 13-110 1층

영업시간:11:30~21:00

TEL:070-8870-6879

(Break time 15:00~17:00)

가게 앞 2대 정도

주차가능!

맛있는 녀석들 방송에서 평이담백에 방문해서

 뼈칼국수,비빔칼국수를 먹는데

다 엄청 맛있게 드셔서 보는내내 

먹어보고 싶다!! 궁금하다!!!!

침 흘리면서 봤네요......

드디어 뼈칼국수 먹는다아아아

깨끗하고 욕심없는 한그릇을 담았다는 평이담백

과연 저기 적힌 설명 대로 

잡내 하나 없이 맑고 진하면서 푸짐하게 맛있을까요?.?

성수동 맛집 평이담백 내부는 생긴지 얼마 안 된 곳이라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식사시간을 피해서 방문하니 사람들이 많지 않아서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구요:)

성수동 맛집

평이담백 메뉴

메뉴는 아주 심플하고 전문적으로

뼈칼국수와 비빔칼국수 뼈볶음 새우만두만 판매해요.

가격은 9,000원으로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않은 느낌!

성수동 맛집

# 평이담백 뼈칼국수 맛있게 먹는법

뼈칼국수에는 큼직한 돼지 등뼈가 2개 들어있는데

 1개를 먼저 특제 소스에 찍어서 천천히 즐기고

나머지 한개는 살을 발라 칼국수 안에 넣어서 먹어야 해요.

처음엔 담백한 고기와 국물을 고명과 함께 즐기고

중간쯤 먹다가 양념장을 풀어서 얼큰하게 먹으면

뼈칼국수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맛녀석에서 엄청 맛있어 보였던 반찬들!!

평이담백 기본찬은 칼국수 맞춤 겉절이 김치,고기 소스,

싱싱한 고추와 양파,쌈장이 제공되는데

놋그릇에  나와서 더 먹음직스러워요.

그리고 물은 생수병으로 제공이 됩니다.

플라스틱을 많이 사용하는 건 좋지 않지만

시국이 시국인지라 위생을 생각하면 좋은 거 같아요.

겉절이 김치가 예술이에요!!

달달한 겉절이가 칼국수랑은 찰떡이에요.

평이담백에서 먹은 음식 중에

김치가 가장 맛있었네요.

뼈칼국수 9,000원 등장

완전 푸짐하게 올려진 고명과 파!!

뼈칼국수에는 큰 등뼈 고기가

2개 들어있어요.

부드럽게 살이 발라지고 맛도 고기 잡내없이 맛있었어요.

고기 찍어먹는 소스에 고기를 찍어 먹으면

잘 어울리고 덜 느끼해서 질리지 않아요.

고기 먹을 때는 양파,고추는 필수죠!!

양파가 달아요:)

뼈칼국수 육수는....개인적으로 별로였어요!!

칼국수는 시원한 바지락 해물 칼국수 느낌이 좋은데

고기 국물이라 금방 느끼하고 질리더라구요.

칼국수 국물 맛 보다는  뼈해장국 국물에 

칼국수 면이 들어갔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깔끔하고 시원한 맛보다는 진한 고기 국물맛이라

고기 육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거 같지만

칼국수 생각하고 드시는 분들은 저처럼 별로일 거 같아요.

면발은 쫄깃해서 좋았어요:)

뼈칼국수는 결론적으로

생각보다 인상적인 맛은 아니었어요.

칼국수와 등뼈가 정말 어울리는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내용물에 비해 9,000원

가격은 좀 비싸다는 생각도 들었구요.

성수동 맛집 평이담백에는

후식으로 쮸쮸바가 마련되어있어요.

쮸쮸바 오랜만인데 마무리 후식으로 먹기 딱 좋네요.

센스가 좋았어요:)

맛있는 녀석들 뼈칼국수 맛이 궁금하시면

성수동 맛집 평이담백으로 GOG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