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만두와 쫄면을 한번에 먹을 수 있는 빨봉분식 쫄만두 후기!

반응형

서울대 맛집

빨봉분식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요즘에 분식 프랜차이즈도 엄청 많은데 그 중에 가장 좋아하는 

분식집 중 하나인 빨봉분식점을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빨봉분식에 시그니처는 치즈 떡볶이지만 

이번에는 새콤달콤 쫄만두를 새롭게 먹어봐서 후기를 남겨볼게요.

제가 방문한 빨봉분식 지점은

 신림 고시촌에 있는 빨봉분식 서울대점입니다!

서울대 맛집

빨봉분식

주소:서울 관악구 호암로 24길 76 대건빌딩

TEL:02-3285-5282

영업시간:12:00~02:30

분식집은 대부분 1층에 있는데 빨봉분식 서울대점은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빨봉분식 메뉴는 떡볶이부터 튀김 돈가스 쫄면 볶음밥 등등

엄청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입맛 별로 골라먹기 좋더라구요.

가격도 착한 편이구요!

그리고 세트메뉴도 5가지나 준비 되어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메뉴판 뒤에 보니까 빨봉분식은 수익 일부를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후원을 하더라구요!

착한 가게에요 자주 와서 먹어야겠어요:)

서울대 맛집 빨봉분식 분위기는 창이 넓어서 답답하지 않고

카페 분위기로 느낌있고 좋더라구요.

이렇게 보니 1층보다 2층이 좋네요:)

내부가 넓어서 좋아요!

요즘에는 확실히 매장에서 먹는 손님보다

배달로 주문해서 먹는 손님들이 훨~~씬 많더라구요.

빨봉분식 서울대점 시스템은 일단 주문을 먼저 카운터에서 하고

식기,반찬은 셀프바에서 편하게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쫄만두 6,500원 등장!!

쫄면을 비벼~~섞어~~

일반 오동통한 쫄면 면보다는 살짝 얇아서

먹기 더 편하고 좋았어요!

쫄면에 채소가 많아서 아삭아삭 식감이 좋아요.

쫄면에 먹으면 가장 맛있는게 군만두인데

가성비 좋게 한 그릇에 같이 먹을 수 있으니 너무 좋네요:)

쫄면 맛은 특별함은 없었어요!

근데 쫄면이 맛이 없기는 힘들잖아요.

언제 먹어도 새콤달콤 맛있어서 

입맛을 살려줘요!

만두가 엄청 바삭바삭해서 마지막 만두 먹을 떄까지

다 바삭바삭 했어요:)

오랜만에 빨봉분식 방문해서 쫄만두 먹어봤는데

특별하게 맛있지는 않았지만 익숙한 맛있는 맛으로

너무 맛나게 먹었어요!!

익순한 맛이 가장 맛있잖아요?.?

쫄면이랑 만두 좋아하시는분들은

빨봉분식에서 쫄만두 한번 드셔보세요.

궁합이 굿굿굿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