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불광역 맛집/가성비 좋은 초밥 맛집,스시미하루

반응형

불광역 맛집

스시미하루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불광역 근처 가성비 초밥 맛집

 스시미하루를 소개해볼게요.

스시미하루는 불광 NC백화점과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NC백화점에서 놀고 식사하기 좋은 곳이에요:)

불광역 맛집

스시미하루

주소:서울시 은평구 대조동 14-62

TEL:02-359-8008

영업시간:AM10:00~PM10:00

브레이크타임:PM3~5시

가게 밖에서 메뉴와 가격을 확인하고 들어갈 수 있어서 좋아요!

가게 내부는 아담한 동네 초밥 가게 분위기!

바 형식의 다찌와 조그만한 테이블석이

5개정도 마련되어있어요.

아기자기 일본 느낌으로

가게에 귀여운 소품들이 많았어요.

이른 점심 시간에 방문해서 사람들이 없어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초밥 맛을 천천히 음미하며~~

불광역 맛집 

스시미하루 메뉴

스시미하루에서 가장 인기 많은 메뉴는 초밥 특선,스폐셜,VIP메뉴에요.

점심에는 가성비 좋은 점심특선메뉴로 스시10피스를 

만원에 먹을 수 있어요.

초밥 종류가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서

 입맛대로 선택초밥으로 주문해도 좋을 거 같아요!

스시집 방문해보면 사시미가 없는 경우가 있어서

 아쉬울때가 많은데 스시미하루에서는 단품 사시미도

 저렴한 가격에 맛 볼 수 있어서 좋네요!


스시미하루 사장님도 굉장히 친절하시고

분위기가 아담하니까 더 정감가는 느낌이 들었어요.

집이랑 가까우면 자주 방문하고 싶은 느낌!

초밥에 락교와 단무지 생강을 빼놓을 수 없죠!

저는 락교 너무 좋아해서

초밥 먹을 때마다 몇접시를 먹는답니다:)

두둥

점심 특선 10,000원 등장!!

광어2,연어1,참치1,계절생선2,초소라1,초새우1,생새우1,스테이크1

총 푸짐한 10피스!!

가격대비 초밥 다 맛있어서 

먹을 때마다 사르르 녹았는데

개인적으로 연어랑 생새우가 가장 맛있었어요.

간장이 스시 전용 간장이라 짜지 않아서 좋았어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초밥을 

한번에 맛 볼 수 있으니 너무 좋네요.

초밥과 함께 나온 미니우동!

국물이 시원하고 칼칼해서 초밥이랑 먹기 딱이에요.

면발도 쫄깃쫄깃 맛있어서

 양이 적은게 아쉽더라구요.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스시를 먹어서

만족스러웠어요:)

불광역에서 가성비 초밥 맛집 찾으시면 

스시미하루 한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