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성수동 맛집/백종원이 인정한 감자탕 맛집"소문난성수감자탕"솔직후기

반응형

성수동 맛집

소문난성수감자탕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백종원씨가 감자탕 맛집이라고 인정했던

성수동 대표 맛집인 소문난성수감자탕을 소개해볼게요!!!

"Since 1983 감자국의 명가 소문난 성수 감자탕"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와서 더 유명해졌는데 2016년에 방영하고

한참이 지났음에도 여전히 인기가 대단하다고해요.

줄이 줄어들지를 않는다고.......

"성수동 맛집"

소문난성수감자탕

주소: 서울 성동구 성수동2가 315-100

TEL:02-465-6580

영업시간:24시 영업

주차가능!

성수동 맛집

소문난 성수 감자탕 주차장 위치 참고하세요!!

주차장이 협소하기는 한데 무료로 발렛을

 해주셔서 편해요!

주차장은 식사시간에만 이용할 수 있어서

식사시간 외 주차는 30분당 5,000원의 주차비가 있어요.

주차장을 이용하셨다면 영수증을 꼭 챙기세요!!

식사시간에는 사람이 많아 대기 할 가능성이 커요!

가게 밖에서 줄을 서 있으면 순서대로 자리를 안내해주세요.

회전율이 빨라 줄이 길어도 오래 기다리지는 않더라구요.

원래도 인기가 많은 맛집이었지만

백종원의3대천왕에 출연하고

 더더더 인기가 많아진 소문난성수감자탕

식당 내부는 일반 식당 분위기에

테이블 간격이 좁아서 사람이 많을 때는 복잡한 느낌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직원분들이 바빠서

 서비스가 좋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어요.

저는 저녁 늦게 방문해서 사람이 엄청 많지는 않았지만

식사하는 동안 끊임없이 손님이 들어왔어요!

"성수동 맛집"

소문난성수감자탕 메뉴

메뉴는 감자탕과 감자국 2가지에요.

감자탕은 대,중,소 사이즈로 주문 가능한데 

(소)사이즈가 성인 2명이서 배부르게 먹는 정도 양이에요.

그리고 감자탕을 뚝배기로 먹을 수 있는 감자국은 

7,500원으로 굉장히 푸짐하게 나와서 가성비가 정말 좋아요.

주문 팁은 감자탕을 시킬 때 수제비 사리를 추가해서 드시기를 추천해요!!

즉석에서 반죽을 꺼내 얇게 뜯어주셔서 굉장히 쫄깃하고 맛있어요.

저는 이날 혼밥으로 먹는거라 감자국 식사로 주문했어요:)

원산지는 돼지뼈:국내산80%+덴마크산20%

김치,밥,깍두기,감자:국산

고추가루:국산 80%+중국산 20% 에요!

주문 후 5분 뒤에

감자국  일반 7,500원 등장!!!

살이 많이 붙어있는 뼈가

 굉장히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엄청 큼직한 뼈가 3개 들어 있는데

진심 뼈에 살코기가 가득가득

양이 작으신 분들은 고기가 먹어도

 배부를 거 같아요.

감자가 들어있어서 국물이 걸쭉한 느낌에 굉장히 진해요

따로 삶아낸 깨끗한 맛의 고기와 

감칠맛 나는 국물 맛의 조화가 좋고 깔끔했어요.

하나 아쉬운 점은 우거지가 감자국애 없어요.

우거지를 좋아하니 그게 굉장히 아쉽더라구요.

그래도 맛은 부족하지 않았어요.

쫀득한 살코기를 고기 간장 소스에 

콕콕 찍어 먹으면 굿굿

고기가 야들야들 부드럽다기보다는

쫄깃한 느낌이라 식감이 더 좋았어요 .

다 먹고 나니 뼈가 한 가득~~~~~

7,500원에 아주 푸짐하고 맛있는 감자국을 먹었어요!!

성수동에 가시면 성수동 대표 감자탕 맛집

소문난성수감자탕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