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신림역 맛집/프리미엄 고기를 코스로 즐길 수 있는 한정식 맛집 "미가할매집"

반응형

신림역 맛집

미가할매집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신림역에서 프라이빗하고 깔끔하게 식사할 수 있는

 소고기 맛집 미가할매집을 소개해볼게요!

"신림역 맛집"

미가할매집

주소:서울 관악구 신림로 374

TEL:02-888-6940

영업시간:11:30~22:00

주차가능

미가할매집 위치는 신림역 7번출구로 나와

 패션문화의거리쪽으로 걸어가면 있어요!

단독건물이라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신림역 맛집 미가할매는 신림에서 모임,행사하기 좋은 맛집으로 유명해요!

그 이유가 동시주차가 80대 가능한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고

6층 단독건물에 개별룸 2석,4석,6석,8석,

단체룸(10~80석),VIP룸(6~12석)까지 있어

모임에 맞게 편하고 프라이빗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어서 그런 거 같아요!

입구부터 고급스러운 느낌 뿜뿜이죠!!

미가할매는 한국 다담회 지정 유명업소로 지정 된 

모범 음식점입니다:)

미가할매 1층은 로비로 사용하면서 

예약을 확인하고 대기하는 곳이라

 2층 부터 식사가 가능해요!

1층에서 예약자 성함을 말하면 데스크 직원분이

친절하게 자리 안내를 해주세요.

저는 2층으로 GOGO:)

1층에 두부과자,인절미 스낵 등등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간식들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식사하구 갈 때 차에서 주전부리 하면 좋을 듯:)

엘리베이터 기다리는 곳 옆에서

 연예인,유명인사들 방문 사진도 볼 수 있었어요:)

2층 도착!!!

미가할매 실내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브라운 톤 인테리어에 따뜻한 조명이라

고급스러우면서 깔끔해요.

단체 식사 아니면 거의 2층에서 식사를 

하게 되는 거 같아요!

제가 방문할때마다 2층에서 식사를 했거든요ㅋ,ㅋ

2층에는 테이블석과 프라이빗한 룸이

 마련되어있어요!

저도 이날은 엄마랑 둘이 조용하게 식사하기 위해서

미리 룸으로 예약해서 편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었어요!

신림역 맛집

< 미가할매 메뉴 >

구이가 기본으로 코스요리부터

오후 3시까지 판매하는 점심특선,

주말 정식,식사류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

미가할매를 방문하면 대부분  코스요리를 드시는 거 같아요.

저도 미가할매에서는 코스로만 먹어봤네요:)

그래서 이날도 미가할매 대표메뉴 꽃갈비살 코-스 로

(1인분 42,000원) 2인 주문했어요!

고기는 구이만 있는 줄 알았는데

점심특선에는 샤브샤브 정식도 있네요!

샤브샤브도 좋아하는데~~~ 다음에 점심 시간 맞춰

와서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식사류에 갈비탕,된장전골,해물전골,된장찌개도 있어서

간단하게 식사하러 오기에도 좋을 거 같아요.

**미가할매집 고기는 엄선된 프리미엄급 고기만 사용**

술도 와인부터 사케,수입맥주,프리미엄 소주,

국산주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좋네요:)

신림역에서 대접하거나 중요한 모임등을 할 때

미가할매집을 많이 찾으시는 거 같아요:)

저는 신림역에서 고기 먹을 때 강강술래를 가장 많이 가는데

강강술래는 시끌시끌해서 조용히 식사하고 싶을 때는 미가할매

찾게 되는 거 같아요!

코스 요리 시작합니다:)

전채음식으로 흑임자죽과 열무김치가 나왔어요.

따뜻 달달한 흑임자죽이 속을 달래줬어요.

 처음부터 이쁘게 나오니 기분이 좋더라구요.

열무김치는 비주얼도 그닥 맛도 그닥!

그 다음 요리는

큰 접시에 나 온 전복 2개!

1인 1개로 나오구 단짠단짠한 간장양념에 전복을 졸인 요리에요.

전복이 쫀득쫀득해서 맛있었어요.

기본 샐러드!

샐러드는 아주 평범~~

다른 비슷한 가게랑 비교했을 때 샐러드 소스도 밍밍하고

별로 특색이 없음!

말린 망고가 올라간게 특색인가?.?

백김치는 아삭아삭 

시원한게 입맛 돋우기 좋았어요!!

모양도 이뻤구요

그 다음 요리는 연어 사시미 6피스

해산물 매니아인 저에게는

코스요리에 사시미 안 나오면 너무 섭해요..

고기 먹기전에 연어 먹으니 기분 UPUP

그 다음 요리는 세 종류의 전!

칠리새우~~~

이것도 사이좋게 하나씩!

고기와 같이 먹는 상추무침과 양파절임 장아찌 반찬이

고기 나오기 직전에 먼저 나왔어요!

장아찌는 별로였고 상추무침은 새콤달콤하니

고기랑 잘 어울렸어요:)

미가할매에서는 특별하게 소고기를 올려서 먹을 수 있게

초밥 밥이 고기랑 같이 나와요.

바로 구운 소고기를 초밥 위에 올려서 먹으면 꿀맛이에요:)

짜자자잔

드디어 오늘의 주인공 고기 나옵니다!

꽃 갈비살 2인분:)

지글지글 ~~~~

숯불에 구워 먹는 고기가 가장 마시따아

직원분이 직접 고기를 다 구워주셔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양도 부족하지 않게 딱 좋았고 고기가 부들부들하니

육즙 가득이라 입안에서 살살 녹았어요!!

고기가 다 구워지면 직원분이 이렇게 초밥 위에 

김치랑 고기 올려서 맛 보라고 하나 만들어 주시더라구요.

맛있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소고기는 그냥 소금에 찍어 먹는 걸 

더 좋아해서 하나만 먹었어요:)

고기까지 먹으니 배가 엄청엄청 부르지만

아직 식사가 남아있죠!

식사 메뉴는 해물누룽지탕이고

 몇가지 반찬도 같이 나왔어요.

꽃게,오징어가 들어있는 해물 누룽지탕!!

해물은 사실 거의 없고 야채가 엄청 푸짐해요.

배불러서 안 먹으려고 했는데 끓여보니

 맑은 국물에 깔끔하고 시원하니 맛있어서

배부르지만 열심히 또 먹었어요:)

뿌듯

코스 마지막 디저트:)

수박과 매실절임 음료!

신림 맛집 미가할매는 코스요리가 가격 대비

 구성도 좋고 맛도 좋아서

중요한 자리나 모임에 식사하러 오기 좋은 거 같아요:)

신림에서 소고기 먹고 싶을 때 미가할매로 GOG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