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경기도 시흥 맛집/인생짬뽕,불짬뽕으로 유명한 고구려짬뽕 본점 후기!

반응형

"경기도 시흥 맛집"

고구려짬뽕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시흥 짬뽕맛집으로 유명한 고구려짬뽕 본점에서

 짬뽕 먹은 후기를 남겨볼게요:)

고구려짬뽕은 블로그리뷰가 800개가 넘고 SNS에서도

유명한 리얼 짬뽕맛집인데 저는 모르고 있다가

 짬뽕 좋아하는 친구가 극찬하며 단골집이라고 

저를 고구려짬뽕으로 끌고 갔습니다ㅋ.ㅋ


도착하이 리얼 맛집이라 웨이팅은 기본이더라구요!

매장내 카운터에 가서 이름과 인워수를 얘기하고

대기했어요:)

순서가 되면 마이크로 이름을 불러주세요

귀 쫑긋하고 있어야 됨ㅋㅋㅋ

"경기도 시흥 맛집"

고구려짬뽕

주소: 경기 시흥시 신천동 587-18

TEL:031-317-3636

영업시간:평일(화~금) 10:30~20:00

주말,공휴일 10:30~21:00

월요일 휴무

주차가능!

고구려짬뽕기념비

뭔가.,,

고구려랑 짬뽕이 굉장히 잘 어울리는 느낌..ㅋㅋㅋ

앞 마당에 고양이와 강아지가 낮 잠을 즐기고 있던데

너무 귀여웠음:)

고양이랑 강아지가 있어서 

아이들이 오면 엄청 좋아할 듯!

밖에 공간이 휴게실처럼 책도 있고 테이블,의자도 있어서 좋았어요!

믹스커피도 먹을 수 있어서 식사 다 하고

커피 마시면서 조금 앉아있다 가도 좋을 거 같아요:)

"경기도 시흥 맛집"

< 고구려짬뽕 메뉴 >

고구려 짬뽕 대표메뉴는 당연 짬뽕이죠!

그 중 불짬뽕은 맵기로 정평이 나있죠

고혈압 환자,임산부,어린이,매운 거 못 드시는 일반인에게는

많이 매울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저는 불짬뽕은 무서워서 일반짬뽕으로 주문했어요.....!

실내는 넓고 2층까지 있어요!

깔끔한편인데 의자가 딱딱해서 불편했어요!

식사시간에 방문하면 항상 사람은 많을 거 같아요.

회전율이 빨라서 오래 기다리지는 않는 거 같아여!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어서 

아기와 함께 식사하러 와도 편할 거 같아요.

후식으로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도 준비되어있어요!

공짜면 좋겠지만 1,000원에 판매중이에요ㅋ.ㅋ

일반 짬뽕 7,000원 등장!!!!!

제가 먹기에 불짬뽕은 너무 매울 거 같아서 

일반 짬뽕으로 주문했어요:)

주문 하고 기다림 없이 

바로 짬뽕이 나왔어요!!

건더기와 신선한 해물이

 가득가득

완전 푸짐합니다 굿굿

 

일반짬뽕이지만 적당한 불맛과 얼큰함이 있어요!

고구려짬뽕은 국물 베이스가 사골인듯한 걸쭉한 느낌으로

진한 국물맛이 특징인 거 같아요.

면도 수타면으로 쫄깃쫄깃 탱탱하구요.

확실히 고구려 짬뽕만의 특별함이 있는 맛이에요:)

한 마디로 특색있는 깊은 맛!!

짬뽕 좋아하시는분들은 

고구려짬뽕 한번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해요:)

+그리고 고구려짬뽕이 체인이라 여러 지점이 있지만

확실히 본점이 맛있는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