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수원 인계동 맛집/요즘에는 깡이 대세니까 우동 먹을때도 "깡우동"

반응형

"수원 인계동 맛집"

깡우동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수원 인계동에서 우동 맛집으로

 소문난 깡우동에 다녀 온 후기를 남겨볼게요!

"수원 인계동 맛집"

깡우동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043-9

TEL:031-323-3355

영업시간:18:00~06:00

깡우동은 2007년 수원 영통에서 

12개 테이블로 시작한 우동집이고

지금은 여러 지점이 있어요!

가게분위기가 일반 우동집보다는

 포차느낌이라 더 끌리는 느낌이 들어요!!

우동에 소주 한잔하기 딱 좋은 느낌:)

사람들이 끊임없이 들어오더라구요.

우동 맛집 인증!!!

요즘 같이 날씨가 좋을때는 야외 테라스 자리에서 

바람 맞으며 시원하게 먹으면 

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 같아요:)

가게 사장님이 야구팬이신지 

벽에 야구 유니폼이 걸려있었어요!

깡우동 메뉴는 우동,어묵우동,어묵,어묵탕,만두 5가지에요!

기본 우동 가격이 7천원이라 

비싸게 느껴져서 가성비 맛집이라는 느낌은 안 들었어요!

가격이 너무 비싸......

깡우동은 생면을 사용해서 조리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어요!!

그리고 맛은 매운맛,중간맛,순한맛 중에 선택가능해요!

저는 중간맛으로 선택:)

매운맛은 엄청 매우니 중간맛으로 주문하고 다대기를 넣어서

먹는 걸 추천해요!!!

우동 7,000원 등장!

기본반찬은 단무지만 나와요.

우동에는 역시 단무지죠:)

비주얼은 전형적인 한국식 우동!!

국물이 진하니 맛있더라구요

얼큰한맛을 좋아하시는분들은 다대기를 넣어서 풀어 먹으면

더 중독성있으면서 얼큰하게 먹을 수 있어요:)

깡우동은 면발이 기본 우동 면발보다 얇아서

먹기가 더 편했어요.

후루루룩

면발도 쫄깃하면서 부드럽구요!

탱탱하고 쫄깃한 우동면과 시원한 국물이

옛날 기차역에서 먹었던 우동을 떠오르게 해주네요.

국물이 끝내주는 따뜻한 우동 국물을 먹으면

피곤함마저도 잊게 해주네요!

수원 인계동에서 우동 맛집 찾으시면

깡우동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