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인천 구월동 맛집/집밥 같은 깔끔한 분식 맛집 경성김밥 후기!

반응형

"인천 구월동 맛집"

경성김밥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인천 구월동에서 점심 먹으려고 두리번두리번~~~하다가 발견한

가성비 좋고 깔끔한 분식집 경성김밥을 소개해볼게요!!

경성김밥은 인천 연수동에 본점이 있고 

제가 방문한곳은 인천 예술회관역 근처에 있는 본사 직영점이에요:)

"인천 구월동 맛집"

경성김밥

주소: 인천 남동구 구월동 1131-14 광현오피스텔1층

TEL:032-425-2225

영업시간:10:00~20:30 연중무휴

야외 테이블도 있던데 날씨 좋을때는 야외에서 분식음식 먹어도

기분이 좋을거 같다!!

" 신선한 재료로 좋은음식을 요리하는 경성김밥 "

문구만 봐도 깔끔한 느낌에

 위생을 신경쓰는 가게라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경성김밥 내부 분위기는 깔끔하면서 아늑한느낌을 줍니다!

그리고 내부에 화장실이 있어서 너무 편했어요.

분식집 내부에 화장실이 있는 경우는 거의 없잖아요:)

< 경성김밥 이용방법 >

1.카운터 옆 셀프주문기로 주문해주세요.

2.주문한 음식이 나오면 교환권에 적힌 번호를 불러드려요.

3.다 먹은 음식은 퇴식구로 가져다 주세요.

 수 시간 동안 조린 우엉과 달달하고 맛있는 식감을 가진 유부를

갓 지은 밥에 신선한 야채와 함께 어우러진 특별한 김밥이라고 적힌 문구를 보니

정성이 가득 담긴 김밥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맛이 더 기대가 되었어요!!!

*콩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은 미리 카운터에 말을 해주세요!

"인천 구월동 맛집"

경성김밥 메뉴

김밥 가격을 보면 다른 체인점 김밥집보다 약간 저렴한 느낌이에요.

옛날 김밥 천원 1,000원 참치김밥2,000원 하던 시절이 그립네요..!

김밥메뉴 옆에 나와있는 재료 원산지도 확인해주세요~~~!

경성김밥에는 김밥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식메뉴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주먹밥,라면,떡볶이,돈까스,식사메뉴등 엄청 다양해요.

사진에 보이는 무인결제(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면 됩니다!

( 계좌이체도 가능 )

키오스크옆에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어요.

 물,반찬,국물 셀프!

반찬은 단무지와 소세지볶음!

김치도 있는데 김치는 중국산이라 안 가져왔어요:)

뜨끈한 우동 국물이 

분식메뉴들과 다 잘 어울려서 좋아요.

참치김밥 3,500원/라볶이 4,000원

가격대비 알찬 구성으로 푸짐하게 등장!!

분식집에서 떡볶이,라볶이는 필수죠!

떡볶이랑 라볶이중에 고민하다가~~~

김밥에는 라볶이가 더 잘 어울릴거 같아서 

라볶이로 주문했어요!!

김밥에 라면 올려서 먹으면 맛있거든요:)

라볶이에 밀떡과 오뎅도 푸짐하게 들어있었어요~~

자극적이지 않은 매콤한맛과 달콤한맛의 조화가 딱 적당했어요!!

그리고 모든재료에 양념이 잘 배여있어서 맛있었어요.

매콤 달콤한 맛에 김밥이랑 꿀 조합!

김밥을 라볶이 소스에 찍어 먹으면 완전 꿀맛

와우!!

참치김밥에 밥은 적은 반면에 속재료가 대박 푸짐해요!!!!

메인재료인 참치도 넉넉하게 들어 있고 

밥도 고슬고슬 하면서 간이 딱 맞아서 맛있었어요:)

건강하고 담백한맛!

김밥 하나를 들고 보니

 밥이 적고 재료가 엄청 푸짐하다는거 느끼시겠죠?.?

재료가 다 신선하고 깔끔해서 

정말 집에서 만들어 먹은 김밥 같아요:)


"경성김밥에서 처음 먹어보는데 

가격대비 푸짐한 양에 깔끔하고 맛있어서

기분 좋게 식사했어요"

인천 구월동에서 분식맛집 찾으시면 경성김밥 한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