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광명맛집/푸짐한 밥상 가성비 최고"한서방 두루치기,삼겹살"

반응형

"광명맛집"

한서방 두루치기,삼겹살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광명에 가성비 정말정말 좋은 맛집 

"한서방 두루치기,삼겹살" 다녀 온 후기를 남겨볼게요!

저는 광명에 자주 가는데 한서방 두루치기,삼겹살 가게가 커서 

지나다니면서 보기만 하고  한번도 가보지 못 했다가 

이번에 처음 방문해봤어요!!!

"광명맛집"

한서방두루치기삼겹살

주소:경기 광명시 범안로 639

TEl:02-2625-5727

영업시간:11:00~21:00 ( 일요일 휴무)

가게 앞 주차 가능!

광명맛집 한서방 두루치기,삼겹살은 

광명 온신초등학교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광명맛집 한서방 두루치기 내부는 넓은편으로 깔끔해요!

테이블,좌식 다 있어서 편한곳에 앉아서 식사하시면 돼요.

저는 점심시간 지나서 방문해서 그런지 조용했어요:)

광명맛집

"한서방 두루치기 메뉴"

식사류 두루치기,제육볶음,차돌된장,냉면과 

고기류 삼겹살이 있어요!!

가격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저렴하죠:)

기본 두루치기가 6,000원이랍니다!!

저는 1,000원 더 비싼 제육볶음을 주문했어요.

제육볶음 7,000원!!!

요즘 7,000원에 이렇게 한상 먹기 힘든데 가성비 너무 좋아요!

1인이 먹기 딱 좋은양의 제육볶음과 밥,된장찌개 

기본찬으로 김치,콘샐러드,나물,야채볶음,콩나물,쌈채소,마늘,쌈장이 나오는데

다 깔끔하고 정갈하면서 맛있어요!!!

오래 된 반찬이 아니라 바로 만든 반찬느낌:)

된장찌개가 푸짐하고 

얼큰하면서 시원해서 막 떠 먹기 좋았어요!!!

두부도 많이 들어가 있구요:)

야채가 다 싱싱해서 너무 좋았어요:)

상추는 부족하면 더 가져다 주세요.

메인인 제육볶음은 처음에 양이 조금 적은가?했는데

먹어보니 부족함 없이 딱! 맞는양이었어요.

 약간 매콤한맛과 달달함이 느껴지는 단짠의 조화 

야채가 많이 들어 있어서 사각사각~~

씹는 식감이 좋았어요.

고기랑 야채랑 같이 먹어야 맛있잖아요!

고기도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라 먹기 편하고

고기 잡내도 전혀없고 맛있었어요.

7,000원에 푸짐한 한상 먹고 갑니다!!!!!

광명에서 가성비 맛집 찾으시면 

한서방 두루치기 한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