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속초롯데리조트 카페 더라운지 THE LOUNGE,후기!

반응형

"속초롯데리조트"

카페 더 라운지 THE LOUNGE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속초롯데리조트 도착해서 체크인하기전에 시간이 많이 남아서 시간을 보내기위해

속초 롯데리조트 로비에 있는 카페더라운지를 방문했어요:)

넓은 통유리의 오션뷰 카페라 앉아만 있어도 

힐링되는 분위기가 매력적인곳이에요.

카페더라운지는 로비 체크인 하는곳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테이블에 콘센트 연결도 가능해서 카페에서 업무 보시는분들도 있었어요.

더 라운지카페는 1,2층이 있는데 1층뷰도 좋지만

2층 뷰가 더 좋아요!!!!

2층은 바다만 보여서 더 시원한느낌:)

통유리 넓은 창으로 바다가 보이는 뷰가 너무 멋있죠:)

그냥 앉아만 있어도 마음이 편안해지고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카페 더 라운지 직원은 한분만 있었어요!

호텔 카페답게 굉장히 친절하셨어요:)

라운지 이용 고객 전용카페지만 체크인 기다릴때는 주문하지 않고

그냥 앉아 계시는분들도 많았어요:)

속초롯데리조트 카페더라운지는 

체크인시간빼고는 정말 조용한 분위기에요!

체크인 시간 피해서 방문하시는게 더 여유롭고, 분위기 있게

즐길 수 있으실거에요.

"속초롯데리조트 카페 더라운지 메뉴"

호텔카페라  음료,디저트 가격이 비싼편이에요:)

가장 저렴한 아메리카노가 핫8,500원/아이스9,000원이에요!

카페 더라운지는 라운지카페이용권 있는분들이 

많이 이용하시는거 같아요.

속초롯데리조트 더라운지카페에서는 

강원도 특산물 복숭아빵과 설악산단풍빵도 판매하고 있어요!

선물포장용도 있지만 복숭아빵은 낱개로도 판매하고 있으니까

맛 볼겸 하나 구매해서 먹어봐도 좋을거 같아요:)

수제맥주 페스티벌 맥주도 판매중이에요!

장소:호텔동1층 로비라운지

시간:10-19시(평일)/9시-20시(주말,공휴일)

문의:033-634-1285

저는 자몽에이드 11,000원/요거트 망고 스무디 11,000원

요거트 딸기 스무디 11,000원X2 를 주문했어요!!!

4잔에 44,000원이면 비싸지만 저는 라운지이용권 2매X2장이 있어서

무료로 먹을 수 있었어요!

음료 4잔다 양도 엄청 많고 찐!과일 맛이 느껴지면서

너무 맛있었어요:)

한잔 양이 엄청 많아서 2명이서 1잔만 먹어도 될거 같아요.

자몽에이드 완전 상콤상콤 시원해서 맛있었어요!!!!

"저녁에와도 너무 분위기은  카페 더라운지"

속초롯데리조트 방문하시면 힐링이되는 카페 더라운지

한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