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여의도 맛집/스테이크와 파스타가 맛있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본보야지"

반응형

여의도 맛집

본보야지 BON VOYAGE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이랑 맛있는거 먹으러 가자고 해서

여의도에서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본보야지에 다녀왔어요!!!

"스테이크와 파스타가 맛있는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 본보야지"

본보야지는 여의도IFC몰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원래 본보야지가 보나베띠IFC몰 이었는데 

본보야지로 상호명이 바뀌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레스토랑 위치는 그대로에요.

여의도맛집

본보야지 BONVOYAGE

주소: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2길 7 한주빌딩2층

TEL:02-782-8889

영업시간:11:30~23:00연중무휴

(15:00~17:00브레이크타임)

주차가능!

오후3~5시까지는 브레이크타임이니까 피해서 방문하셔야 해요!

매일 브레이크타임에 가서 고생하는 1인...ㅠㅠ

여의도 IFC몰 맛집 본보야지는 

피자,스테이크,파스타,샐러드,와인을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에요!

본보야지는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예방 차원에서 

직원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고 영업 중이며,

테이블과 출입문 손잡이 등 수시로 소독제를 사용하여 소독하고 있어서

안심하고 편안하게  식사 할 수 있어요:)

테이크아웃은 15%할인!!!

(파스타,피자,리조또,스테이크,전품목가능)

와인은 포장 구매시 10%할인!

평일 11:30~14:00에는 

2인 또는 3인 런치스페셜이 준비되어 있으니

시간 맞으시면 런치 시간에 맞춰서 방문해보세요:)

레스토랑은 맛도 중요하지만 분위기가 정말 중요하잖아요!

본보야지는 입구 주방부터 세련미가 느껴졌어요.

호텔레스토랑과 비슷한 분위기로 고급스러워요.

창가쪽 자리가 좋아보였는데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한게 아니라

창가에 앉지 못 했어요!!

창가쪽 원하시는분들은 꼭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세요:)

은은한 조명이 마음에 들었어요!!!

여자들이 좋아하는 이뻐보이는 조명! 셀카 잘 나오는 조명!!

느낌 아시죠?.?

요즘에는 코로나때문에 너무 테이블이 가까우면 걱정이 되는데

본보야지는 테이블간격이 넓어서 조금은 편안하게 식사 할 수 있었어요!!

본보야지가 데이트장소로 유명한만큼 

제가 방문한날 보니 다 커플들만 있더라구요:)

테이블은 깔끔하게 셋팅 되어 있었어요:)

매장에서 직접 만든 포도쥬스맛이 나는 무알콜 식전주가

귀엽게 2잔 나왔어요!

메뉴가 엄청 다양해서 중요한 부분만 사진으로 담았어요!!!

코스,셋트메뉴로 주문해도 되고 

단품으로 주문해도 됩니다.

본보야지는 식전빵부터 피자도우까지 직접 굽는 레스토랑이에요.

와인종류도 정말 많아요!

저는 좋아하는것만 먹으려구 단품으로

 안심스테이크,홈샐러드,대게살파스타를 주문했어요:)

음료는 탄산수로 주문했어요:)

갈증에 최고

본보야지에서 직접 구운 따끈따끈한 식전빵!

올리브와크림치즈에 찍어 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홈샐러드 17,000원

소스는 유자소스,발사믹 느낌으로 상큼해요.

야채들과 과일도 다 싱싱했구요.

메인음식들의 느끼함을 홈샐러드의 상콤달콤한맛이 잡아줘서

너무 잘 어울려요!

샐러드는 무조건 필수!

대게살 파스타 25,000원

파스타위에 대게살이 진짜 한가득이에요!!!!

대게 보면 가격이 저렴하다고 느껴지는 정도에요.

그리고 새우도 크기가 엄청 크구 푸짐해서 너무 좋았어요.

양이 진짜 많아요!!!

면은 계속 먹으니 약간 느끼했는데 같이 나 온 피클이랑 먹으니

괜찮더라구요!

해산물 좋아하시는분들은 대게살 파스타 추천추천

호주산 안심스테이크(200g) 60,000원

안심고기 두께가  엄청 두툼해요!!

엄청 큰 접시에 나왔는데도 작아보이지 않고 

두툼한거 느껴지시죠:)

저는 굽기는 미디움레어로 주문했는데 질기지 않고 

부드럽게 먹을 수 있었어요.

기본 뿌려진 스테이크 소스랑만 먹어도 꿀맛

안심스테이크 소스는

머스타드,와사비,핑크소금을 접시에 이쁘게 올려 주셨어요!!

야채는 마늘,버섯,아스파라거스,애호박,토마토가 

윤기 좔좔~~~

고기 먹을때 구운야채 같이 먹는거 좋아하는데 양이 푸짐하게

나외서 스테이크 다 먹을때까지 부족함이 없었어요.

본보야지에서는 선불카드 상품권(선불카드)도 

충전하면서 사용할 수 있어요!

결제시 3%적립 혜택이 있으니까

여의도에서 점심 많이 먹으시는분들이나

선물용으로 너무 좋을거 같아요!!

여의도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본보야지 데이트코스로

완전 추천해요:)


반응형